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먹방연구소

영국에서 뭐 먹지? - 디저트 편

4,40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주, 강릉에 다녀온 연구원이 이번에는 스케일 크~게! 런던을 다져왔습니다!


이번에도 먹방러들을 위한 핫플레이스를 찾아왔는데요, 몸은 한국에 있어도 마음은 이미 영국 행 비행기를 타게 할, 현지의 디저트를 소개할게요! 

"CEREAL KILLER"

192a Brick LN, London E1 6SA


빈티지 샵과 그래피티 천국인 브릭레인 마켓에 위치한 씨리얼 킬러. 


가게명에서 엿볼 수 있듯,

씨리얼 덕후들에게 사랑받는 플레이스인데요, 디스플레이되어있는 빈티지한 아이템을 구경하며 먹는 씨리얼, 귀도 즐겁고 입도 즐겁고 일석 이조!

장난감을 보는 듯한 귀여운 컬러감의 씨리얼과 우유를 좀 보세요 ㅠㅠ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직접 씨리얼과 우유를 골라 믹스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물론, 이미 인증된 맛의 메뉴를 골라 주문을 해도 상관없죠!

씨리얼 킬러의 취향 존중, 칭찬해!

한 쪽에 위치한 소파조차도 빈티지한 색감의 아이템 중 하나! 

씨리얼로 배를 채운 후 계산서를 요청하면 받아볼 수 있는 아날로그적인 비디오 케이스 빌지도 눈이 즐거운 요소 중 하나가 되겠네요 :) 

"DOMINIQUE ANSEL BAKERY"

17-21 Ellzabeth St, Belgravla, London SW1W 9RP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뉴요커들이 부러워하는, 런더너들에게는 친숙한 이곳.

도미니크 엔셀 베이커리 입니다.

화사한 꽃들로 구성된 마켓 비주얼이 너무 사랑스럽죠?

크로넛이 유명한 곳이지만, 요즘 가장 핫한 메뉴는 What-A-Melon soft serve! 

사랑스러운 마켓 비주얼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상큼한 시즈널 메뉴입니다. 여름이 지나가기 전에 꼭 먹어봐야할 메뉴죠!

이 외에도 도넛, 마카롱 등 달콤한 디저트 메뉴가 가득! 도미니크 엔셀 베이커리에서 맛보는 시원하고 달달한 메뉴들 꼭 즐겨보시길 바라요 :)  


“MILK TRAIN” 

12 TAVISTOCK St, Covent Garden, London WC2E 7PH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플레이스는,

“오늘도 인스타그램에 올릴 한 장이 필요해!”라고 외치는 인싸들을 위한 ‘밀크 트레인’입니다.


THE UNICONE이라는 메뉴 네이밍과도 찰떡인  달콤한 솜사탕과 아이스크림.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순간은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오늘, 인싸의 하루는 THE UNICONE으로 완성! 


매장 또한 증기기관차를 탄 듯한  느낌의 비주얼을 자랑하는데요, 

THE UNICONE으로는 부족한 인싸라면  이 공간으로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POPTATA” 

2-10 Bethnal Green Rd, Hackney, London E1 6GY

런던 디저트,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번엔 힙스터들의 성지! 쇼디치에 위치한 세계 최초의 팝업 몰 박스 파크의 POPTATA를 소개할게요.


박스 파크의 2층에 위치한 POPTATA의  메뉴, PARMESAN FRIES입니다. 파르메산 감자 칩과 핑크 갈릭 마요네즈의 조합은 홀린 듯 맥주와 함께하게 만드는 맛이죠! 


쇼디치 BOX PARK에서는  나도 힙스터! 여유롭게 즐기는 맥주 한잔과 PARMESAN FRIES는 기분 좋은 알딸딸~함을 느끼게 해줄 거예요! 


런던에서의 디저트, 잘 보셨나요? 

런던에서 뭐 먹지? 2탄으로 찾아올 ‘로드 푸드’편에서도 

우리 함께 여행해요!

자,

다 같이 CHEERS!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