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먹방연구소

만원으로 완성하는 주말 식단 (feat. 편의점)

31,70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주말, 온종일 뒹굴뒹굴하며 집과의 정만 쌓아올리느라 식사는 뒷전이었던 사람, 손!

집순이(혹은 집돌이)에게 주말이란 매일 먹는 밥보다 소중한 시간일지라도 그래도 먹는 걸 소홀히 하면 만렙 집순이라고 할 수 없지.

일분일초가 낭비되는 것도 아까운 우리의 소중한 주말. 간단하게, 하지만 맛있게 챙겨 먹을 수 있도록 자취 경력 9년 차 쪼렙연구원의 노하우를 방출할 때가 온 것 같군. 돌아오는 주말을 위해서 쪼렙연구원의 "주말 칩거 식단 추천 계획표"를 공개할게



토요일, AM 10:00


눈 떠보니 오전 10:00경. (솔직히 오후인 사람도 있지?) 절대 아침으로 볼 수 없는 시각에 눈을 떴지만, 우리의 주말은 아직 충분해.

아침(오전)햇살을 받으며 먹는 GS25 퐁당 파인애플&퐁당 사과 요거트는 새콤달콤한 맛과 함께 과하지 않은 아침 식단의 메인이 되어줄 거야.

여기에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식으로 인기인 GS25 달콤찐강낭콩을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 든든한 아침 식단 완성! 마무리로 GS25 유어스 한국 야쿠르트 그랜드 자몽까지 더하면, 텁텁하지 않은 아침 식사가 될거야.


토요일, PM 15:00


오전 식사를 하고 넷플릭스를 보며 잤다 깼다 반복하던 우리. 이 행복한 시간을 배고픔이 방해하도록 놔둘 수는 없지!

GS25 수란까르보나라와 프라우 제주 탄산음료로 침대에서 더 버틸 수 있는 에너지를 보충해보자!

GS25 수란까르보나라는 고소하고 촉촉한 특징으로 편의점 직원들의 #강력추천템. 이미 보장된 맛에 우리는 황홀해하기만 하면 되겠다! 까르보나라 특성상 조금 느끼할 수도 있으니, 새콤한 레몬 향 프라우 탄산음료로 입가심하면, 오후 식단도 끝!


토요일, PM 23:00


여유로웠던 하루. 이 밤의 끝을 잡고 혼술을 즐길 때가 왔다!

요즘 핫한 안주로 뜨고 있는 고소하고 향긋한 감바스&바게트와 광화문 엠버에일 수제 맥주를 추천할게. 금방 없어지는 감바스로 안주가 조금 부족하다고?
그렇다면 나쵸콤보 2종도 추가!

통통한 새우와 마늘, 고추가 첨가된 스페인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감바스, 그리고 진한 소스와 나쵸가 함께 포함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나쵸콤보 2종은 광화문 엠버에일 수제 맥주와 만났을 때 최고의 스페셜 메뉴가 된다고!
(이 조합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ㅠㅠ)

연구원이 추천하는 이 스페셜 매칭,
토요일을 달콤한 꿀잠 피날레로 마치게 도와줄 테니 꼭 시도해보길!


일요일, PM 15:00


슬슬 다가오는 월요일의 공포를 잠재울 단 하나의 히어로,

그건 바로... #치킨 !

거대한 사이즈의 닭다리와 오렌지 치킨의 조합, GS 치킨 몬스터 도시락! 특히 무엇이든 볶아먹는 것으로 식사의 마무리를 하는 밥성애자, 우리 한국인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치킨 볶음밥은 무려 농협 쌀 중 특등 미를 사용해 씹는 맛이 일품이야.

게다가 고구마 샐러드, 양념치킨 소스 스파게티, 콘치즈, 고구마 샐러드까지 사이드 메뉴로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

어쨌든... 기승전 치킨으로 오후 식단을 완성!


일요일, PM 19:00


월요일의 전날 밤이라는 자각이 들어버리는 이 시간. 주말 동안의 행복한 식단을 편안하게 잠재울 메뉴 도입이 시급하다!

편안한 뱃속에는 역시 따뜻한 국물. 그렇다면 계란탕엔 누룽지! 가벼운 메뉴지만 갑자기 늦은 밤 찾아올 수 있는 당황스러운 배고픔을 막기엔 충분하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방 배고플 것 같은 불안함이 앞선다면?

쿠킷 전 믹스를 서브 메뉴로 추천해!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간단한 믹스만으로 누구나 맛있는 전을 만들 수 있어. 미니 사이즈의 호박전은 월요일 아침, 부기도 제거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느낌적인 느낌..!(은 연구원만의 생각이야^^)


보너스!


주말은 딱히 정해지지 않은 식사 시간이 매력적이지. 연구원도 주말엔 식사 말고도 쉴 새 없이 과자를 야금야금 먹는다고! 그래서….연구원이 추천한 식단의 시간 텀이 너무 길다고 생각한다면?


이 과자들을 침대 옆에 비축해두자!



1.참ing 치즈크림&치즈레몬향
2.노브랜드 체다치즈볼
3.홈런볼 크림치즈
4.뽀또 치즈타르트


이번 주에도 금요일은 어김없이 다가올거야.
#불금도 좋지만, 금요일을 불태운다고 남는 게 없다는 거... 이제 다 알지? 퇴근길에 편의점에 들러 주말 식량을 비축해놓고 여유로 불태우는 완벽한 주말을 준비해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