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티몬투어

필리핀이 숨겨둔 마지막 비경, 팔라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중 하나로 선정된 휴양지

51,5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필리핀 여행 하면 주로 보라카이나 세부, 보홀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유명 관광지가 아닌 새로운 휴양지를 찾는다면 팔라완이야말로 딱 맞는 여행지가 아닐 수 없다!


올해 혜성처럼 등장한 팔라완은 보라카이가 폐쇄되면서 주목 받기 시작한 곳이지만, 아직까지는 크게 알려진 여행지가 아니라서 미개척지만의 순수한 자연이 남아있는 곳이다.


팔라완에서 반드시 가봐야 할 여행지들을 알아보도록 하자!

유네스코 세계자연문화유산, 지하강

팔라완 여행의 진정한 하이라이트, 지하강!


지하수가 흘러 암반에 동굴을 만들었고, 그 결과 지하수가 바닷가까지 흘러가서 생긴 강이 바로 지하강이다.


세계 자연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후로는 하루에 1,200명만 방문할 수 있도록 제한을 하고 있다. 그러나 사전 예약마저도 불가하니, 아침 일찍 달려가서 빠르게 당일예약을 하는 것만이 답이다! 


10~20분만 늦어도 많은 사람들이 예약을 선점해버리기 때문에 1~2시간을 더 기다려야 할 수도 있음에 유의하자.

팔라완의 보물 같은 섬, 엘니도

아름다운 팔라완에서도 엘니도는 유리 같은 바닷물이 특히 신비로워 '하늘이 내린 비경'으로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엘니도에 가면 반드시 호핑투어를 해보자. 호핑투어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엘니도의 신비로움이 있기 때문이다.


A 코스 : 작은 라군, 큰 라군, 비밀 라군, 일곱개의 코만도 비치 시미즈 섬

B 코스 : 피낙부유탄 섬, 스네이크 섬, 대성당 동굴 및 쿠도그넌 동굴

C 코스 : 마틴락 샤린, 헬리콥터 아일랜드, 숨겨진 비밀 해변, 쿠도그넌 동굴

D 코스 : 파산디간 비치, 카들라오 라군, 부칼 비치, 나트낫 비치, 파라다이스 비치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A+C 코스를 즐기는 편이다.


나그카릿카릿 폭포를 만나러 가는 트레킹도 인기 있으며, 서핑과 카이트 서핑의 짜릿함을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혼다베이 호핑투어

혼다베이에서의 호핑투어도 빼놓을 수 없다!

루리섬, 카우리섬, 스타피쉬섬 등 유명한 섬들을 한 번에 돌아볼 수 있는 투어이기 때문이다.

또한 바닷가에서 낭만적인 BBQ 파티도 포함되는 알찬 투어다.


라이프 자켓과 스노클링 마스크를 빌릴 수 있는 호핑투어도 있으니 잘 알아보고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반딧불이 투어

자연이 그대로 잘 보존된 팔라완은 반딧불이 투어도 가능하다. 반딧불이의 수가 월등히 많아 다른 지역에서 경험한 반딧불 투어와는 차원이 다른 투어가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화익 강에서 해가 지는 저녁 6시 30분부터 시작되며, 구명조끼를 입은 채로 보트 하나에 3명이 탑승하여 진행된다.


참고로 비가 오는 날에는 반딧불이가 잘 안보일 수 있으며, 카메라 촬영은 가능하지만 플래시는 금지되어 있다.

베이커스 힐 & 성모수태성당

팔라완 시내 구경을 가고 싶다면 베이커스힐과 성모수태성당에 방문해보도록 하자.


베이커스힐은 말 그대로 빵굽는 사람들이 사는 언덕이다. 입구 초입부터 빵 굽는 냄새가 나는데, 실제로 빵과 피자를 파는 가게들이 많다. 또한 정원들이 아름다워서 적당히 쉬면서 좋은 사진을 찍기에 알맞는 곳이다.


성모수태성당은 동화처럼 아름다운 하늘색과 흰색의 외관을 갖추고 있어 또 다른 포토스팟이다. 고딕양식으로 지어져 있으며, 팔라완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이라고 한다. 규모가 상당히 작지만 성스러운 분위기를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다.



팔라완 핵심스팟들을 알아봤으니,

팔라완으로 떠날 준비를 해볼까? CLICK>>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