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티몬투어

호주여행 핵심 액티비티·투어 추천!

요즘은 호주여행 성수기! 떠나기 전, 반드시 알아두자

34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우리나라와 정반대의 기후를 가진 땅, 호주!


9월 성수기를 맞아 추석 연휴를 끼고 호주로 떠나는 사람들은 주목하시라! 


각종 액티비티와 데이투어를 여행 일정에 넣어 더 풍부한 여행을 떠나보도록 하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 쿼카를 만나다!

로트네스트 섬은 쿼카가 서식하는 유일한 섬이다.

쿼카도 만나고 섬 전체를 돌아보기에 가장 적합한 데이투어가 있다. 바로 로트네스트 페리 및 버스 투어!


이 투어를 이용하면 퍼스 혹은 프리멘트에서 페리를 타고 로트네스트 섬까지 크루징을 즐길 수 있다. 


그 후에는 에어컨이 있는 버스를 타고 섬의 핵심 명소를 돌며 열정적인 가이드의 설명도 들을 수 있다. 길가에서 쿼카를 만나면 함께 셀카를 찍어보는 건 어떨까?

멜버른 동물원에서 다양한 동물들까지!

쿼카를 만나는 걸로는 부족하다면 동물원에 가보자!

멜버른 동물원은 세계에서 3번째로 오래된 동물원으로, 깊은 역사를 갖고 있다.


세계 각지에서 모인 320종 이상의 동물들 중에는 코알라는 물론, 리틀펭귄도 있다.


특히 리틀펭귄을 20분 동안 코 앞에서 볼 수 있는 체험도 할 수 있다. 펭귄을 사랑하는 여행자라면 놓치지 말고 기회를 잡을 것!

케언즈에서 열기구 투어를!

열기구 투어 하면 터키를 많이 생각하지만, 호주에서도 얼마든지 멋진 열기구 체험을 할 수 있다.


하늘을 예쁘게 수놓는 열기구들의 아름다운 순간을 카메라로 담아보자!


액티비티 덕후들은 케언즈에 주목하자! 케언즈에서는 열기구 투어 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데, 스카이다이빙부터 요트세일링까지 가능한 곳이다. 

하버 선셋 디너 크루즈에서 럭서리하게!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릿지의 장엄한 일몰을 만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와인, 맥주, 청량 음료는 무제한이니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달링 하버에서는 주말마다 불꽃놀이를 하기 때문에, 주말 크루즈를 타면 더 특별한 분위기를 누릴 수 있다.

전통 원주민들의 문화를 만나다!

자푸카이 전통 체험 투어는 호주 원주민들의 문화를 몸소 느껴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전통 문양 페이스 페인팅, 부메랑과 창 던지기 등 다채로운 체험이 포함되어 있다. 창조 극장에서는 자푸카이족의 이야기와 전통 공연까지 감상할 수 있다.


오래 전 그려졌던 벽화까지 볼 수 있다고 하니, 역사적인 가치에 관심이 있다면 가보도록 하자!

담이 크다면, 상어와 수영을!

깊은 바닷속을 체험하고 싶은 스노클링 고수들에게 추천!


아름다운 AQWA의 난파선 해안 수족관에서 상어, 가오리 및 알록달록한 물고기들과 함께 헤엄칠 수 있다. 이 수족관은 호주에서 단일 수족관으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PADI 자격을 갖춘 다이브 마스터와 함께하는 체험이라서 안심하고 물 속 세계로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무려 7종의 호주 상어와 바다거북, 희귀 물고기들을 만날 수 있기에 값어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 


이 외에도 더 많은 매력적인 체험들을 만나볼까?

호주 액티비티 보러가기 ☞ CLICK!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