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아이와 함께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 BEST 6

#우리아이 #첫_해외여행 #어디로?
프로필 사진
티몬투어 작성일자2018.05.17. | 8,565 읽음
댓글

가족여행 계획 중인 엄마 & 아빠는 주목! 아이와 함께라면 신경 쓸 게 더욱 많아지는 해외여행! 어디로 가야 할지 여행지조차 감이 잡히지 않는다면? 우리 아이의 첫 해외여행지로 어디가 좋을지 알아보자.


잠깐!

우리 아이와 여행 전 CHECK LIST

- 비행 시간이 비교적 짧은 여행지로 선택하자

- 여행지를 선택할 때 우리 아이의 성향을 고려하자

ex ) 낯을 가리는 아이라면 한적한 휴양지로, 활동적이고 친화력이 좋은 아이라면 테마파크가 있는 도시 여행도 OK!

- 많이 보여 주고 싶은 과도한 욕심은 버리고, 일상 같은 여행을 하자

#01. 괌

가족 여행의 자타공인 스테디 셀러! 섬 전체가 면세구역이라 직구로 구매하던 육아용품을 직접 저렴하게 쇼핑하기에도 좋고 리조트토 저가부터 고가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 아이와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할 때 제일 먼저 떠오르는 여행지이다. 미국이라 영어도 통하고 한국 관광객들도 꽤 많아서 여행에 큰 불편함도 없고, 국제 운전 면허증 없이 한국에서 발급 받은 운전면허증만으로도 렌트가 가능하다.

#02. 세부

세부는 온전한 휴양 중심 여행으로 무엇보다 리조트를 잘 선택해야 한다.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아 리조트 내 유아용 서비스가 잘 되어 있는 곳이 많으니, 하루쯤은 호핑투어나 마사지를 예약하고 아이는 보모 서비스를 통해 맡겨 부모도 여행에서 잠깐의 자유를 만끽해 보자. 아이가 5~6살이라면 리조트 내 키즈클럽 프로그램에 아이를 참여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03. 오키나와

한 겨울에도 선선한 초봄 날씨 정도로 일본의 하와이라 불리며,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에서 에메랄드 빛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다. 도심만 벗어나면 도로 사정이 여유로워 렌터카 이동도 쉬운 편이며, 남북으로 긴 형태의 섬이니 숙소는 일정에 맞게 두 곳 으로 정해도 좋다. 고래상어를 볼 수 있는 기네스북에 등재된 츄라우미 수족관은 꼭 가보길 추천한다. 

#04. 사이판

남태평양에 위치한 만큼 시원하게 펼쳐진 푸른 바다와 사시사철 온화한 열대기후로 가족 여행 및 골프, 수상 스포츠 등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괌과 비슷한 매력을 지니고 있지만 괌 보다는 좀 더 한적한 느낌이라 최근 각광받고 있다. 점점 많은 저가 항공사들이 사이판을 취항함에 따라 항공권도 저렴한 가격에 다녀올 수 있다.

#05. 다낭

요즘 제일 뜨고 있는 핫한 여행지인 다낭은 경비 부담이 적기로 소문난 베트남이라 저렴하게 떠날 수 있어 가성비가 높은 곳이다. 세계 6대 비치로 알려진 미케비치도 있고 야경 명소로 알려진 호이안도 있어 휴양과 관광이 모두 가능한 곳이기도 하다. 저렴한 호텔부터 고급 풀빌라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이 갖춰져 있어 가족의 여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도 있다.

#06. 코타키나발루

세계 3대 선셋으로 꼽히는 환상적인 석양과 다양한 액티비티, 그리고 맛있는 씨푸드까지 즐길 수 있어 가족여행으로 각광받는 곳이다. 특히 코타키나발루 필수 코스인 반딧불 투어는 나무 사이사이에서 빛나는 반딧불들이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의 전구처럼 보이는 엄청난 풍경을 선사한다. 아이들에게 한국에서 경험하기 힘든 자연 체험을 선사하고 싶다면,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보자.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카톡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