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먹고 마시고 여행하라! 맛카오 美식로드

#마카오 #미식로드 #먹방투어
프로필 사진
티몬투어 작성일자2018.04.17. | 8,421 읽음
유네스코 지정 '미식' 창의도시, 마카오!
단언컨대 여행의 8할은 먹방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여행에 있어 음식은 의미가 남다르다. 여행지에서 만난 맛난 음식은 때때로 여행을 기억하게 하는 특별한 힘이 되기도! 분명 오롯이 여행의 목적이 되기에 충분하다.

그렇다면 미식로드를 떠남에 있어 중요한 것은 '어디'로 떠나야 할 것인가인데 요즘 대세는 바로 마카오다.
맛!카오! 여행자의 위(胃)대(大)한 성지

여전히 유효한 여행 트렌드 중 하나가 먹방여행이 아닐까. 먹방여행계에서 새롭게 각광받는 곳이 있다. 2017년 유네스코가 지정한 미식 창의도시, 마카오! 


4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마카오 음식 유산에 대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후 마카오로 미식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마(카오)슐랭 가이드 : 감탄연발 美식로드

눈으로 보고 입으로 즐기는 놀라운 미각의 향연! 마카오는 중국의 광둥요리와 포르투갈의 영향을 받은 매캐니즈 요리, 길거리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로컬 푸드까지 다양한 종류, 다채로운 맛을 음미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여행지다.


마카오의 맛과 문화를 따라가는 미식로드! 핵심 관광명소와 더불어 꼭 먹어야 할 먹방 리스트를 공개한다.

찰떡 콜라보 01. 콜로안 빌리지 & 에그타르트

마카오 최남단에 위치한 한적한 섬 마을 콜로안 빌리지. 알록달록한 컬러감이 감성 가득한 마을은 어딜 가도 포토스팟이다. 


콜로안 빌리지에 갔다면 꼭 들러야 할 로드 스토우즈 베이커리 본점! 마카오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디저트인 에그타르트가 이곳의 메인 메뉴. 특히 갓 나왔을 때의 따끈따끈한 에그타르트는 그야말로 사르륵 녹는다.

찰떡 콜라보 02. 타이파 빌리지 & 주빠빠오

세월의 흔적이 깃든 빈티지 지중해풍 건물이 멋스러운 타이파 빌리지. 마치 유럽에 온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하는 곳이다.


타이파 빌리지의 맛집으로 소문난 타이레이로이케이. 달콤한 소보로빵에 고소한 돈가스가 곁들여진 주빠빠오는 진정한 단짠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현지인들도 사랑하는 진정한 마카오 맛집!

찰떡 콜라보 03. 세나두 광장 & 완탕면

마카오의 중요한 행사와 주요한 축제들이 자주 진행되는 세나두 광장. 분수대를 중심으로 파스텔톤의 유럽풍 건물들이 줄지어 서 있는데 걷기에도, 잠깐 쉬어가기에도 좋은 장소다.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소문난 완탕면으로 유명한 웡치케이. 꼬들꼬들한 식감을 자랑하는 에그 누들과 새우 만두의 조합이 환상적이다. 게다가 한국 메뉴판이 있어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어 더욱 GOOD!

찰떡 콜라보 04. 피셔맨즈 워프 & 매캐니즈 요리

쇼핑가, 호텔,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시설이 모여 있는 피셔맨즈 워프.  로마시대 원형 경기장을 재현해 놓은 곳부터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가, 기념품샵까지 볼거리로 넘쳐난다.


피셔맨즈 워프에서 놓칠 수 없는 미식로드는 매캐니즈 요리. 포르투갈식 볶음밥, 커리 크랩 등을 판매하는데 한국인 입맛에도 딱이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반려동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