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서 다이어트 ing

조회수 2021. 3. 5. 1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다이어트, 굶으면서 하면 몸 상해요! 먹으면 오히려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보조제들.zip

상쾌한 에이드 한 잔 #발포카테킨

출처: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 7일분 2만5000원.

상큼한 음료를 시원하게 마시기만 해도 보디라인 케어에 도움이 된다면 그야말로 최고의 다이어트 묘약이 아닐까? 발포 카테킨은 물에 사르르 녹아드는 타입으로 다른 보조제보다 몸속에 빠르게 흡수되고 알약을 삼키기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체중 감량의 기본인 수분 섭취를 함께 챙겨주며 다이어트할 때 무너지기 쉬운 영양 불균형을 바로잡고 건강 밸런스를 되찾아주는 역할까지 톡톡하다. 하루 두 번 시원한 그린 에이드와 함께 가벼운 운동을 병행한다면 어느샌가 눈에 띄게 달라진 보디라인을 실감할 수 있을 것!

1석 3조 다이어트 치트키 #멀티큐브

출처: 큐브미 슬림 큐브 4주분 7만8000원.

원활한 배변활동을 위한 유산균과 식이섬유, 탄수화물 합성을 억제해주는 보조제, 건강 균형을 맞춰주는 비타민까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챙겨야 할 부분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큐브미 슬림 큐브는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카테킨과 대장 수분량을 조절해 편안한 속을 유지해주는 알로에 전잎 추출물, 체내 에너지를 향상시켜주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까지 모두 담아냈다. 다이어트에 동반되는 다양한 고민들을 한 번에 말끔히 해결해주는 멀티 기능성 다이어트 서플리먼트로 스마트한 다이어터들이 손 벌려 환영할만한 아이템이다.

밤사이 V라인 장착 #세리번나이트

출처: 세리박스 세리번 나이트 1개월분 8만9000원.

잠들기 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뿐만 아니라 숙면에 도움을 주는 나이트 전용 다이어트 보조제. 한 연구 결과에서 수면의 질이 높은 사람은 그렇지 못한 사람보다 살이 덜 찌는 체질로 바뀌기 쉽다고 발표했다. 그만큼 다이어트에 있어 충분한 수면은 필수 조건인 셈. 세리번 나이트의 함유된 테아닌 성분은 인간의 뇌파 중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알파파 발생을 증가시키며 낮 동안 지친 몸과 뇌를 릴랙싱 해준다. 사실, 체중 감량만 생각해도 자연스레 기분이 다운되기 마련인데 밤사이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스트레스까지 해소해준다고 하니 프로 다이어터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과앰풀

출처: 센트 센트디 풋사과 12병 3만원.

물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쉽게 보디라인을 케어할 수 있는 일명, 풋사과 앰풀. 몸의 불필요한 독소를 배출해주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폴리페놀 성분이 일반 사과에 비해 무려, 10 배나 풍부한 야생 풋사과를 담아 완성했다. 가방에 쏘옥 들어가는 포켓 사이즈로 미국, 캐나다, 유럽 등에서 젖병으로도 사용되는 신소재 트라이탄을 패키지에 적용해 휴대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위생과 안전성까지 겸비한 친환경 이너뷰티 아이템이다. 농축된 앰풀을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한 뒤 한 번에 섭취하거나 물에 희석해 마시면 더욱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체지방 집중 공략 #키토산주홍이

출처: grn+ 주홍이 키토산 팻아웃 84정 4만4000원.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체중계에 오를 때마다 몸무게에 집착하게 되는 우리. 건강과 몸매 관리에 일가견이 있는 전문 트레이너들은 몸무게보다 실질적인 근육량과 지방량이 훨씬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실제로 같은 몸무게여도 체지방량 비율에 따라 옷맵시는 천차만별이기 때문. grn+의 주홍이는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키토산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서포트해주는 식이섬유를 가득 담아 완성했다. 고칼로리 음식이 가득하고 누울 곳을 찾기 바쁜 명절에는 쉽게 쌓여가는 체지방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것이 더 드라마틱한 몸매 변화를 경험할 수 있을 지도 모를 일!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