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스텝은 무대 위!

조회수 2021. 2. 1. 18:2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소름돋는 연기력, 넘치는 매력으로 스크린부터 연극까지 모두 장악한 스타들(ft.김선호, 박소담)

김선호, 연극 <얼음>

출처: 이미지 출처 : 파크컴퍼니 인스타그램 @parkcompany

얼마 전 종영한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서브병을 유발하는 천재 투자자 한지평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오른 배우 김선호.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는 KBS <1박 2일>에서는 허당기 넘치는 반전 매력까지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그런 그가 드라마 종영 후 다음 활동으로 선택한 것은 바로 연극 <얼음>! 방송 활동 전에는 대학로의 아이돌로 불릴 정도로 마니아층이 탄탄한 그이기에 이번에는 몇십 배의 티켓 전쟁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연극 <얼음>의 연출은 장진 감독이 맡았으며, 독특한 구성의 2인극으로 김선호는 거칠어 보이는 외형과 달리 인간적인 면모를 가진 형사 2 역할을 선보일 예정! 바로 내일인 15일 11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시작되니, 그의 연기를 좀 더 가까이에서 호흡하며 느끼고 싶다면 놓치지 말 것!

박소담,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출처: 이미지 출처 : 파크컴퍼니 인스타그램 @parkcompany

지난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가 열광한 영화 <기생충>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박소담. 그동안 영화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연극 <렛미잇>, <클로저>, <앙리할아버지와 나> 등에 출연하며 영역을 가리지 않고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었다. 무대 위에서 관객들의 반응을 확인하는 순간 짜릿함을 느낀다는 그녀는 2017년에 이어 3년 만에 <앙리할아버지와 나>의 콘스탄틴 역을 맡으며 무대 위로 다시 돌아왔다. 3년이라는 시간 동안 성장한 그녀의 연기력 또한 이번 <앙리할아버지>와 나의 관전 포인트!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잠시 멈추었던 공연은 오는 18일 재개할 예정이다.

피오, 연극 <올모스트 메인>

출처: 이미지 출처 : 극단소년 인스타그램 @company_boy5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피오. 방송 활동뿐만 아니라 2016년부터 한림예고를 함께 졸업한 친구들과 함께 극단 소년을 운영하며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연극 <슈퍼맨 닷컴>, <마니토즈> 등 꾸준히 공연을 이어간 극단소년은 다양한 의미를 담은 사랑을 소재로 아홉 커플의 에피소드를 엮은 연극 <올모스트 메인>을 오는 25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극단소년은 연극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소년 채널을 운영하며 자신들만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상이,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

출처: 이미지 출처 : 배우 이상이 인스타그램 @leesangyi_

KBS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메인 커플 못지않은 인기를 끌며 국민 사돈총각으로 떠오른 배우 이상이. 새로운 여심 스틸러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그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에서 신분 상승을 위해 자신보다 서열이 높은 후계자들을 엉뚱하고 재치 있는 방법으로 한 명씩 없애는 몬티 나바로 역을 맡았다. 스릴러와 로맨틱 코미디 사이를 넘나드는 능청스러운 연기 속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며 자신만의 몬티를 완성해 관객들의 호평을 받는 중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