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 소식을 전하는 상점 굿뉴스드로잉

조회수 2021. 2. 2. 16:0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취향 저격 일러스트에 기분까지 좋아지는건 덤! 지친 순간에 잠시나마 힘이 되는 문구점 '굿뉴스드로잉'

좋은 소식을 담은 그림을 전한다는 의미의 문구점 굿뉴스드로잉. 이름처럼 기분 좋아지는 그림과 메시지가 가득한 제품으로 채워져 있다. 대부분의 제품에는 그림과 메시지가 담겨 있는데 그 메시지는 제품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들로 디자이너이자 대표인 송소영 작가가 직접 새겼다. ‘크리스천 스테이셔너리 브랜드’를 지향하지만 종교가 없다 해도 충분히 둘러보고 구입할 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으로 공간을 꾸렸다.

일상 속 지친 순간에 굿뉴스드로잉의 제품을 보면 잠시나마 힘을 얻게된다. 공간에 들어서면 따뜻한 분위기가 먼저 우리를 반긴다. 송소영 대표가 직접 고른 추천 아이템은 책갈피 페이퍼 볼펜.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메모장보다는 다이어리에 메모를 하는 것을 즐기는 그의습관이 반영된 아이템이다. 책갈피처럼 노트나 책 사이에 끼워두고 쓰면 편리하고, 책을 읽을 때는 인상적인 구절에 바로 밑줄을 칠 수 있어서 유용하다.


굿뉴스드로잉

주소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7길 42, 영업시간 목~금요일 오전 11시~오후 7시, 토요일 오전 11시~오후 6시(일~수요일 휴무), 문의 0507-1335-5170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