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홀리데이 프리뷰

조회수 2021. 2. 3. 11: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년을 기다렸다! 헤라부터 지방시까지 눈과 마음을 홀려버린 2020 홀리데이 에디션.

GIVENCHY

눈길을 사로잡는 실버 터치

위베르 드 지방시가 담대하게 빛나는 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에디션. 실버와 블랙을 믹스한 스파클링 패브릭 패키지가 그 결과물이다. 별 패턴이 시그너처인 섀도 팔레트는 매트와 새틴 텍스처의 3가지 컬러를 담아 오랜 시간 반짝이는 눈매를 완성한다. 부드럽게 입술을 깜싸는 르 루즈 립스틱은 블랙과 실버 스파클을 섞은 리미티드 케이스로 새롭게 탄생했다. 지방시 뷰티 블랙 투 라이트 팔레트 3g 7만7000원, 르루즈 N500 & 르 루즈 딥 벨벳 N37 각 3.4g 4만8000원.

HERA

낯설고 묘한 신비로움

미지의 자연에서 온 꽃과 과즙, 농도 짙은 포도의 달콤함을 립스틱에 그대로 녹였다. 기존 베스트셀러였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2종에 매혹적인 플럼 컬러의 리미티드 패키지를 입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업그레이드된 섀도 듀오는 오묘한 맛과 향의 갈레트 디저트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스파클링 펄과 차분한 음영 컬러로 신비로운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5g 3만5000원, 섀도 듀오 4g 3만8000원.

CLE DE PEAU BEAUTE

빛을 여는 마법의 열쇠

일러스트레이터 다리아 페트릴리와 협업한 끌레드뽀 보떼는 빛나는 호수와 그곳에 살고 있는 백조의 이야기를 담았다. 모든 여성이 가진 다양한 매력과 고유한 아름다움을 호수에 사는 화이트 스완과 블랙 스완에 대입한 것. 백조들의 모습은 황금빛 깃털을 새겨 표현했으며, 제품에 담긴 각각의 이미지는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호수를 연상시킨다 . 매혹적인 블랙 스완을 표현한 과감한 메탈릭 컬러의 아이섀도 팔레트와 미묘한 자줏빛 컬러가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는 립 글로리파이어가 대표적으로 하이라이팅 파우더와 립스틱 또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끌레드뽀 보떼 아이 컬러 쿼드 6g 10만원, 립 글로리파이어 2.8g 4만5000원.

MAKE UP FOR EVER

유니크한 빛의 반짝임

여느 때와 다르게 조금 더 특별해지고 싶은 날, 평소 시도하지 않았던 스파클링 메이크업에 과감하게 도전해본다. 보석처럼 빛나는 펄이 수놓아진 메이크업포에버의 스파클 립스틱은 각도에 따라 영롱하게 반짝여 입술 볼륨을 살린다. 은은한 누드 컬러부터 통통 튀는 핑크, 따뜻한 코럴과 강렬한 레드까지 총 5가지의 컬러 스펙트럼으로 원하는 룩에 맞춰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포에버 루즈 아티스트 스파클 3.5g 3만4000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