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스펀지 TECH와 력셔리 성분을 더한 200% 진화한 요즘의 쿠션 파운데이션

기능은 당연하다. 더 새로워진 쿠션의 진가는 ‘스펀지’에서 드러난다.

71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생김새만큼 다양한 기능으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쿠션. 더 이상의 업그레이드가 있을까 싶었던 이 쿠션이 새로운 기능으로 또다시 중무장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쿠션 속 스펀지. 스킨케어 아이템에나 담길 법한 진귀한 성분을 결합하는 것은 기본, 조금 더 균일한 도포를 위해 스펀지 메시의 구조를 바꾸거나 특별한 시스템을 접목한다. 일반적인 글로우 쿠션이 피부 표면의 반사를 이용해 반짝임을 극대화시켰다면 헤라의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친환경으로 설계된 쿠션 담지체로 각질층의 수분을 채 워 내부 반사로 윤기를 완성하는 것이 대표적인 예. 수분 보습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콜라겐, 프로폴리스를 쿠션 스펀지에 담아 마치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듯 빠르고 가볍게 피부에 스미게 하는 데코르테나 스킨푸드의 쿠션도 마찬가지다. 더욱 차별화 된 테크놀로지와 기능을 겸비해 쿠션 하나만으로 완벽한 페이스메이커가 되어주는 셈이다. 쿠션 속 퍼프의 스펀지 모양도 이제는 더 이상 원형에서 그 치지 않는다. 7각형, 물방울 모양 등으로 좀 더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커팅 되었고, 퍼프 속 스펀지 또한 두께와 구조를 달리하며 ‘스펀지 진화’ 대열에 합류했다. 이렇게 출시된 새로 운 쿠션들의 탄생 배경은 동일하다. 파운데이션의 피그먼트를 더욱 미세하고 정교하게 도포하기 위해, 또 입자가 모공이나 잡티와 같은 결점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커버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모두 스펀지에 초점을 맞춰 드라마틱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는 점에서 일맥상통한다. 들뜨고 거칠어진 가을 피부에 생기를 얹기 위해 쿠션 쇼핑에 나섰다면? 지금 꼭 하나 눈여겨봐야 할 것은 ‘스펀지’다.

1
특별한 테크가 더해진 쿠션 스펀지

1 시코르 엑스퍼트 하이드라 커버리지 쿠션 꼼꼼하게 결점을 가리는 커버력은 물론 촉촉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중 메시 구조를 선택했다. 탄력 있는 메시는 이중으로 겹쳐져 있어 촉촉한 워터 제형을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균일한 두께로 도포할 수 있도록 돕는다. 12g 2만9000원.

2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글로우 마무리의 비결은 ‘내부 반사광’ 기술이다. 세계 최초로 쿠션 안의 내용물이 균일하게 도포되는 담지체 테크와 친환경 발포 공정을 거쳤다. 이를 통해 얇고 정교하게 발리는 텍스처는 피부에서 배어나온 듯한 투명한 윤기를 남긴다. 15g×2ea 6만원.

3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 파운데이션 SPF 25/PA+++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네트-디퓨징 시스템을 담은 쿠션 스펀지는 제품의 포뮬러를 청결한 상태로 보존한다. 텍스처 속에 고농축된 캐비아 워터는 수분을 보충하고, 컬러 피그먼트는 균일한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15g×2ea 28만원.

2
스펀지 속에 담긴 럭셔리 성분

1 연작 롱 웨어 포슬린 쿠션 파운데이션 얇고 균일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완성하는 비밀은 독자적인 성분에 있다. 효삼의 뿌리, 침향의 줄기, 치자 꽃을 담은 홀 플랜트 이펙트는 식물의 발아, 생장, 개화의 응축된 에너지를 담아 피부 본연의 밸런스를 바로잡는다. 15g×2ea 6만3000원.

2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 SPF 45 PA++ 프로폴리스 에센스 1병의 핵심 성분을 모두 담아 촉촉한 광채 피부를 만든다. 정제수 대신 프로방스 블랙비가 만든 프로폴리스가 보습과 광채를 차곡차곡 쌓아 피부 코어 광채를 잡는다. 15g 2만8000원.

3 데코르테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탱탱한 탄력과 화사한 안색을 만드는 핵심 성분은 콜라겐이다.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은 피부 표면을 쫀쫀해 보이게 하며 함께 결합된 버츄리어스 오일은 갓 스파를 받은 듯 피부를 편안하게 감싼다. 15g 11만원.

3
각양각색 다양해진 퍼프 스펀지 모양

1 클리오 킬 커버 시카 세럼 쿠션 7각 모양의 퍼프는 콧방울, 눈밑 주름, 쌍꺼풀 라인 등 좁고 섬세한 부분까지 빈틈없이 텍스처를 밀착시킨다. 동시에 시카와 히알루론산이 피그먼트에 담겨 있어 촉촉하고 매끈하게 밀착된다. 15g×2ea 3만2000원.

2 아티스트리 루미너스 하이드라 핏 쿠션 파운데이션 SPF 50+ PA+++ 각기 다른 크기와 종류의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레이어링하고 휘슬러 빙하수 성분은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인다. 물방울 모양의 퍼프 속에는 공기가 밀착되어 있어 도포하는 힘과 방향을 고르게 분산시킨다. 14g×2ea 4만6000원.

3 티엘스 콤부차 글로우 핏 쿠션 파운데이션 입자가 촘촘하게 스밀 수 있도록 물방울 모양 퍼프를 고안했다. 끝이 뾰족한 형태의 퍼프는 코 옆, 눈가 등 세밀한 부위까지 꼼꼼하게 터치할 뿐 아니라 파운데이션 입자를 피부에 얇고 고르게 퍼뜨린다. 12g 3만2000원.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