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패션 셀럽이 된 틱톡 스타

틱톡 스타에서 패션 셀럽으로! 최고의 스타만 참여하는 쇼에 초대받은 틱톡 스타들

4,7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charlidamelio 2020 F/W 프라다 쇼에 참석한 찰리 다멜리오. 그가 폰다치오네 프라다에서 촬영한 영상 중 하나는 7250만 번 재생되었고, 830만 개의 ‘좋아요’를 받았다.

2 @emmachamberlain 엠마 체임벌린은 미국의 유튜버이자 팟캐스터다. 2020 루이 비통 크루즈 컬렉션을 시작으로, 봄/여름 시즌과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에 차례로 참석했다. 2019년 <타임>지 선정 ‘인터넷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25인’ 중 5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3 @noeneubanks 에디 슬리먼의 셀린느 캠페인 모델로 낙점된 노엔 유뱅크스. 형에게 보내주려 장난으로 촬영한 영상이 순식간에 유명세를 탔다. 현재 1100만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다.

4 @lilhuddy 2020 F/W 돌체앤가바나의 쇼장에 등장해 틱톡 라이브 스토리를 진행한 체이스 허드슨도 빼놓을 수 없다. 찰리 다멜리오와의 공식 틱톡 커플 직위는 이별에 의해 해제됐지만 명성은 그대로다.

5 @addisonre 애디슨 레이는 틱톡 팔로어수 6030만으로 전체 계정 중 2위를 자랑한다. 킴 카다시안의 브랜드 스킴스의 캠페인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 영화 <쉬즈 올 댓> 리메이크작에 출연 예정 소식을 알리며 연기자로서의 활동을 예고했다.

6 @nickychampa & @itspierreboo 2020 F/W 발망 쇼에 참석한 사랑스러운 게이 커플 닉키 참파와 피에르 부.

7 @ghosthoney 타일러 가카는 틱톡과 뉴욕 패션위크가 함께 기획한 이벤트를 통해 2020 F/W 랙앤본 컬렉션에 참석했다. 첫 패션위크 나들이에 흥분을 감추지 못한 영상을 보고 있자면 엄마 미소가 절로 나온다.

8 @tayhage 인스타그램과 틱톡에 아웃핏과 스타일링 팁을 번갈아 올리며 오랜 시간 패션 인플루언서로의 활약을 준비한 테일러 헤이지에게 2020 F/W 디올 컬렉션에 참석할 기회가 주어졌다.

9 @Cosette 뉴욕 패션위크에 틱토커를 보내는 기획에 참여한 이가 또 있다. 코제트 리나브는 뉴욕에 이어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열리는 2020 F/W 돌체앤가바나 쇼에 정식 초대를 받으며 패션 인플루언서로서의 자질을 증명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이어 다음은 어떤 SNS가 부흥할까. 패션업계 종사자들이 하나같이 궁금해하던 호기심이 풀렸다. 코로나19로 인해 시기가 앞당겨지긴 했지만, 멋진 일상을 누리는 행복한 모습을 포착하는 이전의 SNS에 비해 틱톡은 캐주얼하고 유쾌한 구석이 있다. 15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나의 흥을 어떻게 표출하는지가 척도다. 전문적인 장비나 편집도 필요 없다.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휴대폰만 있으면 된다. 얼마 만큼의 흥과 개성으로 승부하는지에 따라 인기가 결정된다. 같은 음악에 맞춰 같은 동작으로 춤을 추거나, 화상 채팅으로 전 세계 틱토커들과 함께 춤을 출 수 있다는 점에서 디지털 세계에서 실현 가능한 플래시몹의 성격도 갖췄다. 한마디로 마케팅에 이용하기도 적격이라는 이야기다. 미국에서 틱톡을 주목해 쟁탈전을 펼치는 이유이기도 하다. 누구보다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패션 월드는 진작에 틱톡 스타를 수면 위로 끌어올렸다. 그중에서도 찰리 다멜리오는 2020년 9월 중순 기준 틱톡 팔로어 8660만을 훌쩍 넘을 정도의 엄청난 인기를 구가한다. 틱톡 팔로어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틱톡 여제이기도 하다. 최고의 셀럽만 참여한다는 미국의 슈퍼볼 광고와 NBA 올스타전에 초청받고, 미국 NBC 간판 토크쇼 <지미 팰런쇼>에 출연할 정도이니 틱톡의 명성은 두말하면 잔소리일 터.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