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오늘부터 입덕 1일차! 남다른 피지컬에 댕댕미 가득한 핫한 스타들

키 185cm를 훌쩍 넘는 우월한 피지컬에 반전 매력을 장착한 스타는 누구?

8,95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댕댕이 재질의 정석
김영광
출처이미지 출처 : 김영광 인스타그램 @aksakfn12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최근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반전 매력의 일상을 보여준 김영광의 프로필상 키는 187cm다. 한 끼 한 끼 진심인 그의 요리와 먹방, 조카 바보의 면모와 함께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건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 완벽한 역삼각형의 등과 언뜻언뜻 보이는 근육은 그의 노력을 짐작게 한다. 우람한 몸과 대비되는 최선을 다하는 일상 속 드러나는 빈틈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무해한 남자
남윤수
출처이미지 출처 : 남윤수 인스타그램 @nam_yoonsu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인간수업>으로 기억하는 남윤수의 얼굴과 그의 SNS 속 모습은 상당한 차이를 보인다. 187cm의 커다란 키에 세상 무해한 그의 미소에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 수지와 함께한 김지운 감독의 단편 영화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 게 아니다>를 공개한 데 이어 JTBC드라마 <괴물> 출연을 확정 지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청춘기록> 속 반짝이는 청춘
변우석
출처이미지 출처 : 변우석 인스타그램 @byeonwooseok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청춘기록> 속 청춘미 낭낭한 원해효로 출연 중인 변우석은 유수의 런웨이를 걸었던 모델이다. <디어 마이 프렌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의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배우의 길에 들어선 그는 훤칠한 키와 압도적인 비율, 우아한 외모로 ‘입덕’을 부른다. 말 그대로 주먹만한 얼굴에 조각 같은 이목구비는 그의 등장 순간마다 감탄을 자아낸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비주얼 영재
로운
출처이미지 출처 : 로운 인스타그램 @krwo_on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아이돌 그룹 SF9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하는 로운의 키는 190cm가 넘는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촬영 당시 상대 배우 김혜윤과 30cm의 키 차이를 보이며 설레는 장면을 마구 만들어낸 그는 큰 키에 청순함까지 겸비했다. ‘얼굴 영재’라는 별명이 절로 떠오르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노래와 춤, 연기력까지 갖춘 완벽한 인물. 무대와 TV 속 그가 돋보일 수밖에 없다.

연하남의 반전 매력
장기용
출처이미지 출처 : 장기용 인스타그램 @juanxkui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한 이후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은 장기용 또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와 일상의 순간을 성실히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그의 일상은 여느 20대와 크게 다르지 않다. 그가 열연했던 다양한 캐릭터 중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속 연하남 박모건이 떠오르는 모습은 187cm의 듬직한 키와 반전 매력의 순수함과 귀여움이 폭발한다.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