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수분광채 폭발! 투명한 피부 만드는 착붙 스틱 파운데이션 꿀조합

마치 딱풀처럼 피부에 착 달라붙어 특유의 지속력을 자랑하는 스틱 파운데이션. 원하는 피부 표현에 알맞은 꿀조합과 200% 활용법을 공개한다.

1,4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반들반들 세수광, 내추럴 광채 베이스

방금 세안을 마친 듯 맑은 물기를 머금은 세‘ 수광’ 피부는 펄 파우더를 덧발라 연출한 인위적인 광과는 차원이 다르다. 포인트는 진짜 내 피부에서 우러나온 듯한 촉촉한 광채. 이를 위해서는 제품을 제대로 고르고, 또 얇게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제품은 수분 캡슐, 혹은 스틱 중앙에 보습 코어를 품은 것이 제격. 만약 매트한 스틱 파운데이션뿐이라면 스틱 타입 하이라이터를 함께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두터운 화장을 피하려면 덧바르는 레이어링보다 섞어 바르 는 믹싱 기법을 추천한다. 스틱 하이라이터 속 투명한 밤이 섞이며 본래 피부가 비치는 시스루 효과까지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HOW-TO

STEP 1 스패튤러를 이용해 피부톤에 적합한 스틱 파운데이션과 미세한 펄이 담긴 스틱 하이라이터를 손등이나 믹싱 팔레트에 덜어낸다. 이를 1:1 비율로 섞기를 권장하나 잡티가 신경 쓰이면 스틱 파운데이션의 양을 좀더 늘린다.

STEP 2 서로 다른 두 가지 모를 연결해 만든 스티플링 브러시는 특히 매트한 고체 타입의 제품을 얇게 바르는 데 진가를 발휘한다.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 전체에 블렌딩하되 편평한 모 끝이 피부에 수직이 되도록 브러시를 세운 채 둥글리며 바른다.브러시 자국이 남지 않고 광택은 더욱 극대화될 것.

1 맥 187 듀오 파이버 페이스 브러시 세밀한 이중 모가 모공과 주름 사이사이를 빈틈없이 채워주고 평면 커팅으로 얇고 균일한 표현을 돕는다. 6만3000원대. 2 더툴랩 아크릴 믹싱 팔레트 원하는 컬러나 제형을 덜어 조합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팔레트. 투명한 아크릴

소재로 만들어 피부에 적합한 컬러인지 확인이 가능하다. 1만1000원. 3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슈퍼 핏 메가 프루프 SPF 50+/PA++++ 완판 행진을 기록한 홈쇼핑 밀리언셀러의 새로운 버전. 피부에 닿는즉시 수분 캡슐이 터지며 볼륨 광채를 선사한다. 12g 3만8000원. 4 샤넬 바움 에쌍씨엘 스컬프팅 은은한 진줏빛 펄이 담긴 스틱 밤으로 이슬이 맺힌 듯 촉촉한 윤기를 입혀준다. 눈꺼풀이나 볼에 반짝임을 더하거나 파운데이션에 섞어볼 것. 8g 5만9000원.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