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파리부터 인도까지, 방구석 랜선 여행 가능! 여행의 갈증을 해소시킬 유튜브 채널

자유로운 여행이 고픈 요즘, 갈증을 달래줄 개성 강한 여행 유튜브 채널들.

2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PILOTUBE

현직 파일럿이 조종실 내부에서 촬영한 비행 브이로그를 공유한다. 아침부터 밤까지 조종석에서 본 하늘의 변화무쌍한 아름다움은 바라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평소 비행기 창가 좌석을 좋아하는 여행자, 항공기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라면 좋아할 만한 채널.

여락이들

더티와 그래쓰, 두 명의 여성 여행 유튜버가 선보이는 좌충우돌 여행 이야기. 파리, 런던 등 여행자들의 로망으로 꼽히는 곳은 물론 인도, 이집트 등 평소 접하기 힘든 오지 여행지까지 두루두루 섭렵한다. 구독자수가 53만에 이를 만큼 팬층이 두터워지면서 자체 제작 여행 웹드라마도 선보일 예정이다.

SOY THE WORLD

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쏘이 더 월드. 여행 크리에이터 이소연이 세계 곳곳을 여행하면서 느낀 솔직한 감정과 생각을 공유한다. 보여주기 여행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여행 과정을 1인칭 시점으로 보여줘서 시청자 입장에서 흡사 같이 여행하는 것 같은 공감대를 불러일으킨다.

미니멀 유목민

채널명처럼 적은 소득으로 많은 자유와 여행을 즐기는 여행기를 연재한다. 유튜버이자 여행작가, 여행사 직원이기도 한 박작가가 해외에서 체류하면서 느낀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사람들과 소통한다. 알짜배기 현지 여행 팁은 물론 적게 가지고도 행복하게 사는 법에 대해 생각할 계기를 마련해준다.

빠니보틀

아이슬란드에서 공짜 온천 찾기, 루마니아 소금광산 가보기, 아제르바이잔에서 석유 목욕해보기 등 쉽게 해볼 수 없는 기상천외하고 엉뚱한 여행을 보여주는 빠니보틀. 온갖 고생과 수난을 겪으면서 펼쳐지는 여정은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 뺨칠 정도로 흥미로워서 여행을 못 가는 아쉬움을 달래주기에 충분하다.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