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줄 신상템

조회수 2021. 2. 8. 18:2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시원한 맥주부터 추억의 아이스크림까지, 여름의 갈증을 날려버릴 신상템!

특별한 맥주 한 잔

무더운 여름밤 맥주만큼 좋은게 또 있을까? 진정한 맥덕을 위해 탄생한 한 차원 다른 신상 프리미엄 맥주들.

1 제주맥주 임페리얼 스타우트 에디션

스코틀랜드 오크니 섬에서 건너온 싱글몰트 위스키. 오크 배럴에서 12년 숙성시켜 지금껏 맥주에서 맛보지 못한 깊고 복합적인 풍미가 느껴진다. Alc 13.5%, 750ml 2만원.

2 브라우팍툼 클랜

독일 최초의 크래프트 맥주 회사인 브라우팍툼이 맥주도 와인처럼 프리미엄화하겠다는 포부로 제조한 한정판 맥주. 부드러우면서도 균형 잡힌 홉의 밀도감과 살짝 달콤한 맥아의 단맛이 일품으로, 와인처럼 다양한 음식과 페어링해서 즐기기 좋다. Alc 6.4%, 330ml 1만원대.

3 구스아일랜드 버번 카운티 스타우트

프리미엄 맥주 컬렉터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우트. 묵직한 보디감과 함께 오크, 초콜릿, 바닐라, 캐러멜 향 등 풍성한 뒷맛이 특징이다. Alc 13.9%,

500ml 7만원대.

레트로 아이스크림

추억의 맛을 불러일으키는 신상 아이스크림을 소개한다.

1 초록매실

1999년 출시된 이후 꾸준하게 사랑 받아온 초록매실을 이제 아이스크림으로도 만날 수 있다. 얼음 알갱이가 사각사각 씹히는 셔벗 타입으로 음료를 그대로 얼린 듯한 식감을 구현했다.

2 아침햇살

어릴 적 한 번쯤은 맛본 그 음료, 아침햇살도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했다. 기존 음료의 원료를 담아 한입 베어 물면 특유의 달짝지근한 맛이 가득 퍼진다. 바 안에 찹쌀떡이 숨겨져 있어 쫀득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3 강릉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강릉의 명물인 초당 순두부를 무려 28%나 넣어 만들었다. 순두부의 고소한 풍미와 시원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절묘하게 합쳐져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맛을 선사한다.

빨래하는 즐거움

반짝이는 여름 볕에 깨끗하게 빨래한 옷들을 널면 마음까지 깨끗해진 기분이다.

1 에코스토어 친환경 패밀리 세탁세제

뉴질랜드에서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꼽히는 에코스토어의 제품으로 자연에 유해하거나 불필요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았다. 특히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문제시되었던 MIT/CMIT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2 프로쉬 세탁세제 알로에베라

98%까지 미생물에 자연 분해되는 식물성 계면활성제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얼룩 제거부터 섬유 색상 유지, 이염 방지 기능을 지녔다. 흰색이나 컬러 의류에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

더위를 부탁해

실외기 등 복잡한 설치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동식 에어컨에 눈길을 돌려보자.

1 위니아 이동식

6단계로 풍량 조절이 가능하며과 제습 기능을 겸해 습기로 빨래가 마르기 어려운 여름철에 쓰임이 좋다.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해 오존층을 파괴하지 않는 친환경 ‘R410A 냉매’를 적용했다.

2 쿠오레 이동식 에어컨

코스트코 에어컨으로도 유명하다. 자동, 제습, 송풍운전, 예약운전 기능이 탑재되었으며 실외기가 없기 때문에 약간의 소음이 발생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8평대까지는 냉방이 가능하다. 하얀색 보디에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