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이런 토크 가능해?? 찐친과도 나누기 부끄러운 토크를 가감없이 말하는 발칙한 유튜브 채널

친구들과 나누기도 때론 부끄러운 섹스 토크를 가감 없이 나누는 유튜버들이 있다.

42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누구에게 묻지 못하는 것들
알성달성

연인이 나와 상의 없이확대수술을 하고 온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섹스를 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섹스보다 자위가 좋을 때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처럼 남들에게는 묻기 어려운 고민과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채널이다. 실질적인 고민을 다루는 데다가 개그맨 김태진과 개그우먼 안영미가 재간 좋은 입맛으로 프로그램 <성성정보통>과 <러브살롱>을 진행해 예능 프로그램처럼 보게 된다.

여자를 위한 섹스
쉬잇와이의사언니 김지연

그간 섹스 관련 예능, 토크쇼가 남성 중심이었다면 쉬잇와이의사언니 김지연 채널은 철저히 여성의 관점에서 이야기한다. 자위, 오르가즘, 피임, 질염 등의 일상적인 궁금증부터 아직은 낯설게 느껴지는 질 필러나 레이저, 회음부 화이트닝과 같은 시술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산부인과 의사 김지연이 설명한다. 의학적 근거를 토대로 토크가 이뤄지며 최근에는 비뇨기과 의사 홍성우와 콜라보레이션해 더 똑똑한 대화를 들려준다.

성인용품을 리뷰하다
달밤에체조

궁금하지만 정작 구입을 하긴 조금 부끄러운(?) 성인용품. 그래서 일까 오프라인 매장이 점점 늘고 있다지만 온라인 구매율이 높은 편이다. 실물을 확인하기 어렵고 리얼한 후기가 없다고 낙담하지 말자. 유튜브 채널 달밤에체조는 우머나이저, 콘돔, 러브젤부터 리얼힙, 커플 진동기까지 다양한 성인용품을 리뷰한다. 남녀 출연진이 함께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커플들이 함께보고 구입을 결정하기도 좋다. 영상 속 제품이 마음에 든다고? 채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하면 된다.

다른 별에서 온 남자와 여자
도토리

커플이나 부부도 섹스를 바라보는 관점이나 만족도가 다르다. 섹스에 대한 남자와 여자의 차이 때문. 도토리는 도발적인 토크와 리뷰의 줄임말인 채널의 이름처럼 2030대 남녀 패널들이 출연해 자신들의 첫경험이나 체위, 성적 판타지 등에 대한 경험과 견해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남자친구나 남편과 함께 보면 더 재밌는 채널.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