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를 확 바꾸는 블러셔 활용법

조회수 2021. 2. 9. 16: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블러셔 하나로 분위기 반전 가능! 생기 넘치는 블러셔를 특별하게 바르는 팁.

01
싱그러운 오렌지빛으로 감싼 앞볼과 눈두덩
with CREAM BLUSHER

원피스 로맨시크. 이어링 이오유스튜디오 포 하고.

옐로와 오렌지 컬러는 치크에 활용하기 어렵다고 생각했지만 의외로 타입만 잘 골라 사용한다면 유니크한 룩이 완성된다. 게다가 홍조가 있는 피부라면 이를 커버해줄 히든 아이템이 된다. 별다른 도구 없이 손으로 찍어 바르기 편한 옐로 크림 블러셔로 눈썹 바로 밑부터 볼 위쪽까지 넓게 색을 퍼뜨린다. 그다음 짙은 오렌지 컬러로 눈두덩에 음영을 주면 눈매가 탁 트여 보이는 효과까지 배가된다.

HOW TO

1 옐로 크림 블러셔를 손가락에 묻혀 광대 위쪽에 두드려 바른다. 2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스펀지를 이용해 다시 한번 두드린다. 3 좀더 진한 오렌지 크림 블러셔로 눈끝 쪽에만 그러데이션으로 색을 입힌다.

1 네이밍 플레이풀 크림 블러셔 네스티 3.4g 1만5000원. 2 토니모리 치크톤 무드 온 블러셔 G01 내추럴 온 4.8g 1만2000원.

02
얼굴 부분부분을 공략한 아몬드 컬러
with BLUSHER PALETTE

비즈 디테일 시스루 톱 자라. 이어링 앵브록스.

이번 시즌 평소 블러셔를 바르던 볼을 포함해 자유롭게 여기저기를 터치한 ‘자유분방 치크 룩’이 눈에 띈다. 특히 누디하고 차분한 브라운 계열 블러셔를 이에 접목했을 때 우아한 느낌은 물론, 컨투어링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한 톤 어두운 브라운은 턱이나 코 주변에, 조금 더 밝은 베이지 컬러는 광대 아래쪽에 레이어링하면 별도로 윤곽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입체감 있는 얼굴이 완성된다. 좀더 키치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볼과 콧등에 주근깨를 더하는 것도 팁!

HOW TO

1 브라운 블러셔를 이용해 광대 아래쪽을 사선으로 쓸어준다는 느낌으로 터치한다. 2 브러시를 세운 뒤 남은 블러셔의 여분으로 턱 아래쪽을 쓸어준다. 3 얇은 섀도 브러시에 브라운 블러셔를 묻혀 콧대를 살린다.

1 베네피트 치크 스타스 미니 리유니온 투어 11.5g 4만5000원. 2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블러셔 드 진저 9g 1만7000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