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봄날의 핑크빛 디바이스

조회수 2021. 2. 9. 17:0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핑크 덕후에게 제격! 사랑스러운 핑크빛으로 감싼 뷰티 디바이스.

수분 담은 핑크 드라이어
비달 사순

단순히 머리를 말리는 것만으로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헤어로 가꿔주는 신개념 드라이기가 등장했다. 비달사순의 모이스트랩은 ‘플라즈마 수분막’이라는 특별한 테크놀로지를 접목해 모발 내 수분 손실을 14.7%까지 막아주고, 자외선으로부터 모발 속 큐티클 손상을 방지한다. 게다가 양이온과 음이온이 동시에 방출되어 효과적인 모발 보호와 함께 풍부한 풍량으로 빠르게 헤어를 건조한다. 비달사순 모이스트랩 드라이어 7만9000원.

한정판으로 만나는 푸시아 에디션
다이슨

5월 가정의 날을 기념하여 다이슨의 아이코닉 제품인 헤어 드라이기가 특별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팝한 푸시아 컬러를 제품 전반에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같은 색상의 35mm 라운드 브러시와 머리카락 엉킴을 방지하는 빗이 추가로 제공된다. 다이슨의 슈퍼 소닉™ 헤어 드라이기는 분당 11만번 회전하는 강력한 성능의 모터가 탑재되어 고압, 고속의 바람이 빠른 건조한 정교한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또한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초당 40회 이상 바람 온도를 측정해 과도한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46만9000원.

벚꽃 컬러를 담은 초음파 클렌저
LG 프라엘

초음파와 브러시의 복합 진동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딥클렌징하는 LG 프라엘의 클렌저로 기존 코튼 화이트 색상에 벚꽃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색상의 블라썸 핑크를 추가했다. 초당 최대 37만회의 초음파 진동과 분당 4200회의 브러시 미세 진동이 모공 사이에 낀 노폐물은 물론 입자가 작은 미세먼지도 자극 없이 세밀하게 제거한다. 초음파 진동이 피부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어 균열을 내고, 태풍 모양으로 배치된 저자극 실리콘 브러시에 진동이 더해져 피부 속 오염 물질을 배출하는 원리. 특히 기존 제품 대비 저자극 케어 모드를 추가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블라썸 핑크 32만9000원.

이온과 만난 핑크 머신
바나브

집에서도 마치 에스테틱 숍에서 관리를 받는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갈바닉 기기다. 양이온과 음이온의 전류 차로 피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스킨케어 제품을 흡수시킬 때에는 양이온 모드로 피부 결에 따라 헤드를 지그시 누르면서 사용하고, 남은 여분으로 데콜데와 목까지 함께 사용해도 좋다. 비타민 C와 같이 흡수율을 높이고 싶은 화장품을 사용할 때에는 음이온 모드로 주 2회 정도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바나브 타임머신 핑크 7만3000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