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봄이 노크하는 글로우 판타지

조회수 2021. 2. 9. 17: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똑똑 봄이 왔어요! 올 봄, 투명하고 영롱하게 비치는 글로우 메이크업.
톱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새콤달콤한 열매를 베어 문 듯 과즙미 가득한 입술

(왼쪽) 눈두덩에 바이올렛 컬러 아이섀도를 연하게 바르고 속눈썹에 롱 래시 마스카라를 한 올 한 올 정성스레 발라 길이를 연장한다. 웃을 때 올라오는 광대 부위에 핑크색 립밤으로 은은한 글로우를 주고, 입술은 가운데를 중심으로 핑크 틴트를 그러데이션한 다음 투명 립글로스로 윤기를 더한다.

(오른쪽) 눈두덩에 그린 컬러 아이섀도를 가볍게 바른 다음 언더라인에 화이트 펄 아이섀도를 옅게 발라 화사함을 북돋운다. 속눈썹은 언더라인에만 브라운 컬러의 마스카라를 터치해 위트를 선사한다. 눈 밑은 옐로 컬러 블러셔를 펴 발라 생기를 더하고 입술은 토마토 레드 컬러의 리퀴드 래커를 가득 채워 탐스럽게 마무리.

링은 모두 믹시마이.

봄바람이 스쳐 지나간 듯 싱숭생숭한 파스텔 컬러 아이

오렌지와 핑크, 블루, 퍼플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자유롭게 터치한 다음 브러시로 부드럽게 스머징한다. 그다음 납작한 립 브러시로 투명한 립글로스를 바르되 톡톡 얹어 색이 번지지 않도록 한다. 입술은 중앙을 중심으로 레드 컬러의 리퀴드를 바르고 투명 립글로스를 전체적으로 덧바른 것.

모자 고로고라, 이어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다섯 살은 어려 보이는 숙취 메이크업과 글로시 텍스처의 미묘한 조화

눈두덩에 오렌지색 글로스를 바르고 눈머리와 언더라인에는 ‘노른자 메이크업’의 주인공인 개나리색 섀도를 손가락으로 툭툭 무심하게 두드린다. 눈 밑에는 숙취 메이크업의 포인트인 붉은 블러셔를 넓게 펴 발라 아이 메이크업과의 경계를 허문 다음 광대 위쪽에 스틱 타입 하이라이터를 터치해 은은한 광채가 올라오게 한다. 입술은 장밋빛 립 오일을 도톰하게 발라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물먹’ MLBB로 연출.

스팽글 톱 레호.

풀잎이 녹아든 듯 싱그러운 그린의 생경한 매력

눈두덩에 크림 타입의 브라운 블러셔를 옅게 바르고 눈머리에 화이트 글리터를 터치해 반짝임을 준다. 속눈썹은 볼륨 마스카라로 또렷함을 더한 것. 두 뺨엔 라임 컬러 아이섀도를 펴 바르되 콧등까지 가로로 길게 블렌딩해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눈 밑과 눈썹, 입술에 투명한 글로스를 얇게 씌워 윤기를 준다.

모자 고로고라, 톱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달달한 캔디 컬러의 모던한 콤비 플레이

하이라이터 역할을 하는 민트 컬러 아이 크레용을 아이홀에서 관자놀이까지 살살 펴 바르고 언더라인은 민트와 보색인 오렌지색 펄 아이섀도를 발라 시선을 모아준다. 볼 역시 따뜻한 코럴 컬러의 립밤을 보일 듯 말 듯 펴 발라 입체감을 가미한다. 입술은 피치 컬러 리퀴드를 바른 다음 투명한 립글로스를 입술과 눈두덩에 살짝 얹어 매끈하게 마무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