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00배 즐기기

조이 전담 사진사 박명수처럼 인생샷 보장! '요즘 제주'

떠나자 제주도로~!

19,8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tvN 더 짠내투어

짠내투어에서 조이 전담 사진사로

활약하며 제2의 적성을 찾은 박명수!


하지만 낯선 여행지에서 

이런 친구를 만날 확률은...?

우리에게 필요한 건 

막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제주 핫스폿!


빵빵 뜨는 요★즘★제★주

출발해볼까요?

크로스
1
아날로그감귤밭
아날로그 감성 넘치는 감귤 포토존 카페를 찾아서

출처『요즘 제주』

이름 그대로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한 감귤밭.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나서 앞쪽에 펼쳐진 감귤밭 포토존에서 사진놀이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세요. 감귤밭 한쪽을 테이블, 패브릭텐트 등으로 꾸며 감성사진을 찍기에 제격이에요. 감귤을 딸 수 있는 감귤밭으로 조금 걸어서 이동해야 한다는 점! 


2
보롬왓
메밀을 테마로 꾸민 ‘바람 부는 밭’
조이 인생샷이 탄생한 그곳!

출처『요즘 제주』

출처『요즘 제주』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도 좋고, 사진 찍기에도 좋은 ‘바람 부는 밭’ 보롬왓. 중산간의 한적한 마을길 끄 트머리쯤에 마치 서프라이즈 이벤트처럼 모습을 드러내는 보롬왓은 카페와 야외 꽃밭, 실내 화원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전국 메밀 재배량 1위에 빛나는 제주, 그중에서도 10여 년간 메밀 농사를 짓던 1만여 평에 이르는 이 땅은 이제 메밀과 제주 자연을 테마로 한 복합 공간이 되었답니다.

3
제주허브동산
야간 별빛놀이로 더욱 핫해진 허브 천국
가을엔 핑크뮬리 천국

출처『요즘 제주』

약 300만 개의 조명으로 꾸며져 명실공히 제주 야경 명소로 꼽히는 제주허브동산에 또 하나의 명물로 등장한 것이 가을에 즐길 수 있는 핑크뮬리인데요. 모든 사진 찍기가 그렇듯이 배경에 포인트가 될 만한 피사체가 있을 때 더욱 좋은 구성인 것 다들 아시죠? 이곳의 핑크뮬리는 하얀 종탑과 어우러져 감성 충만한 사진을 보장해요!


4
제주조천스위스마을
사진놀이하기 좋은 알록달록 포토존 마을

출처『요즘 제주』

출처『요즘 제주』

마치 그림 속에서 톡 튀어나온 듯 비비드 컬러의 뾰족 지붕 집들이 즐비한 이곳은 2015년, 제주에서도 약간 외진 조천에 마련된 스위스마을이에요. 아산 지중해마을을 연상하게 하는 이 마을은 인터뷰를 통해 모집된 협동조합원들의 세컨드 하우스. 1층은 카페, 레스토랑, 공방 등으로 쓰이는 상가, 2층은 에어비앤비 숙소입니다. 스위스 화가 파울 클레의 그림이 모티브가 되었다는 이곳은 셀프웨딩 촬영을 위한 예비부부나 아이들에게도 인기! 


5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제주의 자연이 내어준 촬영 세트장

출처『요즘 제주』

제주에는 기존 관광지 외에 여행자들이 발굴해 유명해진 스폿들이 있어요. 대표적으로 귤껍질 말리는 풍경이 유명한 신풍 신천 바다목장이 인데요. 테쉬폰으로 유명한 성이시돌목장에서 가까운, 새별오름 가는 길에 요즘 주목받는 또 하나의 출사 포인트가 있으니 바로 나홀로나무랍니다. 새별오름과 이달봉 사이 풀밭 속에 우뚝 서 있는 나무 한 그루가 SNS용 인증샷은 물론 웨딩촬영 장소로도 주목받고 있어요!

작성자 정보

100배 즐기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