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최저가 57만원, 먹방 투어가 가능한 해외 여행지는?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당신을 위한 먹부림 가이드!

조회수 2019. 11. 27. 15: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하루 동안 상하이 필수 맛집들을 둘러보는 일정!
배를 꺼트리기 위해 대부분 도보로 이동하고 기념품과 먹거리 쇼핑도 한다.
소화제와 콜라, 커피 등을 섭취해주는 건 개인별 선택 사항.
하루 동안 상하이 필수 맛집들을 둘러보는 일정. 배를 꺼트리기 위해 대부분 도보로 이동하고 기념품과 먹거리 쇼핑도 한다. 소화제와 콜라, 커피 등을 섭취해주는 건 개인별 선택 사항!

08:00
가가탕포

상하이 최고의 샤오룽바오
상하이를 대표하는 샤오룽바오 전문점.
영업시간 내내 손님들로 북적인다. 샤오룽바오 전문점답게 총 열한 가지 메뉴 중 아홉 가지가 샤오룽바오다. 그날의 재료 수급에 따라 안 되는 메뉴 한두 개는 늘 존재한다.
가장 기본은 고기소가 들어간 오리지널 버전인 <춘씨엔로우탕바오>. 전혀 느끼하지 않은 샤오룽바오 육즙이 인상적인 맛을 자랑하는 간판 메뉴!

하지만 가가탕포에서 결코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메뉴는 바로 <셰펀시엔로우탕바오>다. 약 10%의 게살과 90%의 돼지고기로 이루어진 일종의 고급 샤오룽바오로 육즙의 색부터 게 알에서 배어 나온 주황빛이 남다르고, 맛은 특별하다.

★마지막으로 샤오룽바오와 찰떡궁합인 생강채 <셩장쓰>는 잊지 말고 주문하기!!★

08:30
소양생전

상하이 만두, 셩젠을 포장
상하이 셩젠의 간판스타.
그간 단점으로 손꼽히던 느끼함과 건조한 피의 질감을 개선한 셩젠으로 상하이 거주민을 비롯해 최근에는 외국인도 알음알음 찾고 있는 셩센의 명가.

최근 프렌차이즈화가 급격하게 일어져 상하이에만 무려 141곳의 분점이 있다. 중요한 건 본점과 분점의 맛은 미묘하게 차이가 나나다는 점!
갓 나온 뜨거운 셩젠을 먹을 때는 육즙이 튀지 않게 신경 써야 한다. 샤오룽바오와 마찬가지로 셩젠 피에 구멍을 내 육즙을 먼저 빨아먹어야 한다. 유부와 당면이 가득 든 <요우또푸바이씨에파오펀쓰탕>은 셩젠과 함께 즐기기 좋은 탕 요리다.

08:40
인민공원

공원산책과 셩젠먹기
인민광장 북쪽을 점유하고 있는 거대한 녹지 공원.
나무보다 콘크리트의 잿빛이 강한 상하이 시내에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초대형 숲이기도 하다. 상하이 시민의 일상을 관람할 수 있는건 덤!

09:40
난징동루

상하이 최고의 번화가
소위 말하는 난징루 10리길의 동쪽 부분. 중국 최초의 신작로이자, 와이탄의 배후로 150년의 역사동안 최고의 쇼핑가라는 자리를 놓지 않고 있다. 와이탄과 함께 이 구역 최대의 하이라이트로 특히 저녁 나절 일제히 빛을 발하는 입간판의 화려함이 최고의 감상 포인트!
난징동루 보행가의 유일한 교통수단
약 1km에 달하는 보행가를 걷기가 부담스럽다면, 보행가의 동-서를 연결하는 전기 관광열차를 타는 것도 고려해보자! 천천히 움직이는 속도 덕분에 관광열차에서도 충분히 난징동루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편도 요금은 5위안

10:00
상하이 제일식품상점

중국 차와 선물용 과자 구입
1926년 개업한 식품백화점. 상하이 최대 규모의 식품 상점으로 2012년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치며 현대적인 모습을 가미해 새롭게 오픈했다. 특히 중국 전역에서 나는 다양한 식품을 판매하는 2층 맛집과 카페 등이 포진되어 있는 2, 4층으로 인해 365일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기 않는다.
상하이 특산품과 전통과자, 기념품과 선물을 구입하기 좋다. 3층에는 난상만두, 소양생전 등 맛집들도 입점해 있다. 먹망 투어에서 빠질 수 없는 곳!

11:00
와이탄

조계시절의 서양식 건물들을 감상하고 강변에 올라 와이탄에서 기념촬영
한때 상하이와 동의어였고, 지금은 상하이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스폿이다. 와이탄은 근대 상하이의 시작점, 엄밀하게는 1873년 와이탄에 영국 영사관이 생기면서 탄생했다고 보면 된다. 매일 저녁 점등하여, 또 다른 밤의 얼굴을 보여주는 와이탄은 상하이 관광에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풍경이다!
호화로운 산해진미 먹방 투어 오후 일정이 궁금하다면?
시원스쿨XRHK 여행 중국어 회화북 증정
간편 결제 알리페이 이용하기 독점 수록된
'20-'21 최신 개정판 《상하이 100배 즐기기》에서!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