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써치

펜트하우스에 나온 이 냉장고! 가격이 무려…

펜트하우스에 나온 냉장고 가격은 얼마일까?

57,60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시즌 3까지 확정된 지금 펜트하우스에 나오는 가구들도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펜트하우스에 나온 냉장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펜트하우스 속 등장인물들이 와인을 즐겨마시곤 하는데, 이때 와인 냉장고를 따로 두지 않고 일반 냉장고 안에 와인을 보관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이처럼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가 나오고 있는데, 과연 가격은 얼마일까요? 


펜트하우스에 나온 냉장고는 S사의 RF10R9945M5 모델로, "셰프컬렉션"이라 불리는 프리미엄 냉장고입니다. 


냉장고 가격은 600만원 대에 달합니다. 

아무리 프리미엄이라지만 왜 이렇게 냉장고가 비쌀까요? 



949ℓ 4도어 냉장고


4도어 냉장고는 상부의 냉장칸이 좌/우 통한된 넓은 구조로 수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수납 효율도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냉장고 타입 중 가격대도 높은 편입니다. 


또한 냉장고는 용량이 클수록 가격대가 높아집니다. RF10R9945M5 모델은 949ℓ로, 보통의 4도어 냉장고가 800ℓ대임을 생각하면 매우 큰 용량임을 알 수 있습니다.


타임리스 메탈쿨링

    * 타임리스 메탈쿨링 - 천장, 벽면, 커버, 선반을 메탈로 감싸 모든 칸을 신선하게 보관합니다.

    * 메탈 셰프팬트리 - 메탈이 냉기를 머금어 -1°C로 육류와 어류에 최적화된 온도를 유지합니다.

    * 메탈 급속냉동존 - 바닥의 쿨팩으로 식재료를 급속 냉동해 맛과 영양의 손실을 최소화합니다.

    * 메탈 맞춤보관실 - 상단 두 개의 서랍 바닥에 메탈을 적용해 김치를 보관할 때도 오랫동안 맛있게 보관합니다.


RF10R9945M5 모델은 삼성전자의 상위 라인인 셰프컬렉션에만 적용되는 기능으로 메탈 셰프팬트리, 메탈 수분케어채소실+, 메탈 급속냉동존이 탑재되어 재료에 맞추어 좀 더 신선하게 보관/숙성이 가능합니다. 


또한 타임리스 메탈쿨링으로, 차가운 메탈소재를 냉장고 내부 벽면·선반·서랍 내부·도어 안쪽에 다양하게 적용하여 온도가 높아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냉장고 내부가 좀 더 시원하게 유지되면서 식재료의 신선도도 향상됩니다. 


김치를 저장할 수 있는
맞춤보관실


특히 우측 하단 맞춤보관실은 독립된 공간의 온도를 별도로 설정할 수 있어 냉장, 냉동, 특선, 김치보관 등 다양한 식재료를 맞춤보관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보관 모드를 따로 설정할 수 있어 김치냉장고가 없더라도 소량의 김치를 효과적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트리플 독립냉각



삼성전자의 트리플 독립냉각은 3개의 저장실에 각각 별도의 냉각기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트리플 독립냉각은 각 저장실의 정밀한 온도제어가 가능하고, 냉기가 저장실별로 순환하기 때문에 냄새가 섞이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비싼 냉장고,
구입해야 할까요?


이렇듯 펜트하우스에 나온 냉장고는 부가기능도 많고 다른 냉장고보다 정온성이나 냉각성능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그럼 600만원이나 주고 이 냉장고를 사야 할까요?


아닙니다. 냉장고를 구입할 때는 사용환경과 요리 성향, 예산 등을 고려하여야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냉장고의 부가기능이 

모두 필요한 지 알고 싶으신가요? 


구매가이드를 읽어보시면

냉장고 부가기능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노써치 앱에서

냉장고 구매가이드를 참고하세요! 



냉장고정보에 도움이 되셨나요?


노써치는 

가전제품 비교/추천 서비스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노써치 추천제품을 확인하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