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찬바람 불 때 먹어야 제맛! 색다르게 변신한 이색 겨울 간식 4

11,7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찬바람이 두 뺨을 스치는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추운 겨울이 싫지만 마냥 미워할 수 없는 이유는 바로 찬바람 불 때 먹어야 제 맛인 겨울 간식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겨울 간식의 대변신! 한 번 알아볼까요?


만두와 호떡의 만남, 호떡 만두

만두? 호떡? 만두와 호떡이라는 서로 다른 간식이 만나 호떡 만두가 탄생했습니다. 쫄깃한 호떡피 속에 푸짐한 군만두의 재료를 더했다고 하는데요. 바삭하고 쫀득한 호떡피 속에 달콤한 호떡잼과 견과류가 듬뿍 들어있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간식입니다.

호떡 만두 뿐만 아니라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한 모짜렐라 호떡 만두, 매콤한 고기와 야채가 듬뿍 들어간 사천식 매콤 호떡 만두까지 있다고 하니 입맛대로 한 번 드셔보세요!

붕어빵 속 모짜렐라, 모짜렐라 치즈 붕어빵

겨울 대표 간식인 붕어빵이 팥 대신 모짜렐라 치즈를 품었습니다! 상상이 잘 되지는 않지만,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고 갓나온 모짜렐라 치즈 붕어빵은 치즈를 쭉쭉 늘려가며 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빵은 고소하고 모짜렐라 치즈는 짭조름해서 질리지 않고 오래도록 먹을 수 있는데요! 아이들에게도 특히 인기가 많은 모짜렐라 치즈 붕어빵, 길거리에서 놓칠 수 없는 겨울 간식이겠죠?

감동란의 담백함이 담긴, 감동란 호빵

계란을 좋아하는 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호빵이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인기 상품인 감동란과 콜라보 한 '감동란 호빵'인데요. 포장을 보면 진짜 감동란인지 호빵인지 구분이 잘 가지 않는 비주얼이 눈에 띕니다.

호빵 속에 무슨 감동란이?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실제로 호빵 속에는 감동란이 아니라 빵 안에 커스터드 크림과 계란을 넣어 실제 반숙 계란 같은 느낌을 살린 이색 간식입니다. 커스터드 크림이 입안에 퍼지는 감동란 호빵, 호호 불어서 한번 먹어볼까요?

어묵과 피자의 만남, 어묵 피자

추운 날씨에 꽁꽁 언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뜨끈한 국물과 쫄깃한 어묵! 겨울이면 꼭 생각나는 어묵이 피자를 만나 어묵 피자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잘게 펴 바른 어묵 위에 피자소스와 치즈, 피망, 등 각종 재료를 올려주고 다 완성된 뒤에는 45분 정도 후에 어묵이 구워지면 어묵 피자가 완성됩니다.

원하는 만큼 토핑을 마음껏 올려서 자신만의 어묵 피자를 만들 수 있고, 어린아이들과 함께, 친구, 연인과 함께 체험해보기도 좋은데요.
갓 구워 나온 어묵 피자는 뜨끈한 국물이 없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어묵 피자 어떠세요?

찬 바람 불어올땐? 따뜻한 밀크티 한잔!

찬바람 불어오는 추운 겨울,
녹차의 깊은 풍미를 두 배 더한 그린티 라떼 더블샷 한 잔이면 몸도 마음도 금세 따뜻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우유의 부드러움과 달콤함, 적당히 쌉싸래한 뒷맛까지 즐길 수 있는 그린티 라떼 더블샷!
겨울 이색간식과 함께. 따뜻한 밀크티 한 잔 어떠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