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여름휴가 못 가는 분들을 위한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5,2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본격적으로 여름휴가가 시작되고 있지만 여름휴가를 못 가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 텐데요. 여름휴가를 꼭 몇 박 며칠로 가야 할까요!? 당일치기로 가까운 곳에 여행을 떠나면, 숙소 부담도 없이 쉽게 떠날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름휴가를 못 가는 분들은 당일치기로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을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길게 떠나는 휴가보다 오히려 부담 없이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지를 추천해드릴게요!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강원도 원주


원주는 국내 당일치기 여행 중에서 가장 핫플레이스로, 소금산 출렁다리가 떠오르고 있는데요. 2시간 정도 트래킹을 하면 아름다운 섬강의 경치를 볼 수 있는 소금산 출렁다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출렁다리의 입장시간은 오전 9시부터 16시 30분까지 들어갈 수 있는데요. 출렁다리 끝부분에 있는 전망대에서 인증샷도 꼭 한번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


또 하나의 원주 핫 플레이스는 유명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건축한 건물 뮤지엄 산인데요. 자연과 조형물이 잘 어울려서 보고만 있어도 감탄을 하게 만드는 공간입니다. 웰컴센터, 플라워가든, 워터가든, 제임스 터렐관 등 뮤지엄 산에서 건축과 하나가 된 자연경관을 감상 해 보는 건 어떨까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충북 제천


충북 제천은 청풍호라는 인공호수가 있는 곳으로 다양한 액티비티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무더운 여름을 보내기에 너무나도 좋은 곳이죠? 호수 위에서 유람선도 탈 수 있고, 번지점프, 수상스키, 카약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 해 볼 수 있답니다.


조용히 경치를 감상하고 싶다면, 모노레일 타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모노레일을 타면 쉽게 산 정상까지 갈수 있고, 높은 경사를 오르고 나면 멋진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어 인기입니다. 호수와 산에서 여유롭게 힐링 어떠세요~?


청춘 여행지의 메카, 강원도 춘천


옛날부터 청춘여행지의 메카라고 불리는 강원도 춘천! 춘천은 역이나 버스 등 교통 편이 잘 되어 있어서 차가 없어도 여행을 가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데요. 북한강의 경치를 바라보면서 레일바이크를 즐길 수 있고, 또 제이드가든에서 꽃과 나무를 감상할 수 있어 인기랍니다.


춘천은 볼거리뿐만 아니라 먹거리도 유명하죠! 먹거리 가득한 춘천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닭갈비와 막국수도 잊지 말고 꼭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도심을 벗어나 자연에서의 하루, 태안 안면도


여름휴가에 바다가 빠질 수 없죠! 충남에 위치한 안면도는 꽃지해수욕장, 자연휴양림 등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여행지들이 많이 있어 당일치기로 떠나기 좋은 곳입니다. 도심을 벗어나 자연에서의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태안 안면도만 한 곳이 없을 텐데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해안가를 걸어보기도 하고 해수욕도 즐길 수 있고 해안가에서만 먹을 수 있는 게국지라는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 바다가 생각난다면, 이 곳으로 훌쩍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경기도 파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기도 파주인데요. 최근 많이 주목받고 있는 파주는 평화통일과 관련된 여행지들이 많이 있고, 예술과 관련된 여행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연인들이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아이들의 교육장소로도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


특히 인기인 헤이리마을이나 프로방스 마을은 유럽에 온 것 같은 분위기가 인상적인 장소입니다. 길을 걷는 것만으로도 여행하는 느낌을 주는 파주.  서울에서도 한 시간 남짓 걸리는 거리라 더욱 사랑받는 인기 여행지인데요. 파주에서 좋은 사람들과 예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 어떠세요? 




여름휴가도 못 가고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지만, 하루 정도는 시간을 내서 더운 여름에 지친 자신을 되돌아보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추억을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국내에 당일치기로 떠나기 좋은 여행지가 많이 있어 어디로 가야 할지 행복한 고민이 가득해집니다 :-)


두리번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