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실내에서 즐기는 제주도 여행지

7,7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왔어요. 제주도는 멀지 않으면서 휴양을 즐기기 좋아, 많은 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인데요. 


발길이 닿는 곳마다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고 불어오는 바닷바람이 마음을 탁 트이게 해주는 제주! 하지만 요즘 같은 폭염에는 제주의 자연환경을 둘러보기 힘들죠. 그렇다면 제주도 여행에 오늘 소개 해 드리는 이 장소를 추가해보는 건 어떨까요? 제주도의 뜨거운 더위를 잠시 피할 수 있을 거예요.  

아이들에게 추억을 선물 해 줄 퍼시픽랜드 마린스테이지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를 찾았다면, 놓치기 아쉬운 장소입니다. 퍼시픽랜드 마린스테이지는 돌고래와 조련사가 박진감 넘치는 쇼를 선사하는데요. 돌고래 공연뿐 아니라 원숭이, 바다사자 공연까지 볼 수 있고 마지막에는 돌고래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합니다. 쇼를 보고 있으면 아이들의 눈이 커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장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54-17 

요금: 성인 15,000원 / 청소년 12,000원 / 소인 10,000원

아기자기한 매력의 테디베어뮤지엄


1902년 처음 세상에 나온 테디베어! 제주 테디베어뮤지엄은 국내 최조이자 최대 규모의 테디베어 박물관으로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국내 최대 규모라는 수식어답게,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눈을 즐겁게 합니다.


테디베어의 100년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역사관, 드라마 궁의 엔딩에 등장한 오리지널 테디베어를 볼 수 있는 예술관, 특별한 테디베어 작품을 기획하여 보여주는 기획전시관까지!  귀여운 테디베어의 매력에 빠져볼까요? 

장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889번지 중문관광단지 입구

요금: 개인 10,000원 / 청소년 9,000원 / 어린이 8,000원 (개인기준)


익사이팅한 체험을 원한다면? 다이나믹 메이즈


요즘 방탈출게임이 인기인데요! 방탈출게임보다 더 익스트림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제주도에 있습니다.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다이나믹 메이즈는 미로속에서 차원을 넘나들며 역동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서로 협동하여 장애물을 넘고 순발력과 집중력을 요하는 다양한 신체 활동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사라진 사원, 통곡의 감옥, 골렘의 협곡, 화산 폭발, 끝없는 여정, 운명의 급류 등 이름만 들어도 벌써 신나지 않나요?


장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644

비용: 다이나믹 메이즈 12,000원 / 다이나믹 메이즈 + 레벨2 16,000원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제주'하면 빠질 수 없는 곳, 바로 오설록 티뮤지엄인데요.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은 한국 전통차 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개관한 국내 최초의 차 박물관입니다.


세계적인 디자인 건축 전문사이트인 '디자인붐'이 선정한 세계 10대 미술관에 오를 만큼 아름다운 풍광을 뽐내는 티뮤지엄! 티뮤지엄에 들렸다면 꼭 해봐야 할 체험이 있는데요. 바로 전통 다도 체험을 할 수 있는 티스톤입니다.

티스톤 체험에서는 다양한 잎차를 시향할 수 있고 강사님의 설명에 따라 다도를 체험할 수 있어

차의 향과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답니다.


장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비용: 티스톤 강의비용 30,000원 (2인 기준)




폭염이 계속되는 더운 날씨지만, 여름휴가를 놓쳐서는 안되겠죠?  제주도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기를 바랄게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