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입문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PS4 타이틀 추천!

13,1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Magazine543입니다. 

PS4는 집에서 가만히 오래 즐기기에 

좋은 게임도 있는 반면 모바일 게임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들도 오랫동안 

자리에 앉아 진득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타이틀도 많습니다. 


오늘은 이렇듯 가볍게 즐기기 좋은 

몇 가지 게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짝짝짝

1. 아나큐트


아나큐트는 지난 2월 20일 PS4로 발매된 타이틀입니다. 

보시다시피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이 매력적인 게임이죠. 한편 어두운 배경과 심오한 철학을 담고 있기도 합니다.



플레이어는 그룹 단위로 동물 캐릭터들을 조종해 세계 주요 도시를 점령한 블랙 기업을 몰아내야 합니다. 다 같이 힘을 모으면 공중전화, 쓰레기통, 심지어 자동차까지 던지기도 합니다.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Be폭력적인 혁명에 가담해보시길 바랍니다. 메타스코어는 79점을 받았습니다.



LocoRoco™ 2 Remastered 또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귀여운 캐릭터들이 압권인 타이틀입니다. 

보이는 그대로 아주 건전하고 절로 아빠 미소가 지어지는 훈훈한 게임이죠. 올망졸망하게 생긴 녀석들의 재롱 잔치를 보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플레이어는 좌우로 버튼을 눌러 화면을 기울여 목적지까지 도달해야 합니다. 조작 방식이 직관적이고 단순하기 때문에 처음 PlayStation®에 입문하신 분이라도 쉽게 즐길 수 있을 겁니다. 일과 학업에 지친 몸을 달달하게 힐링해줄지도 모르겠네요. 메타스코어는 무려 79점에 달해 높은 게임성 또한 갖추고 있습니다.



한 번씩 ‘기분 전환 겸 드라이브나 할까?’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요. 한편으로는 귀찮기도 하고 쓸데없이 유류비만 나가는 것 같아서 포기하신 적 많을 겁니다.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는 그런 분들을 위해 추천드리고 싶은 타이틀입니다. 뭔가 색다른 장르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께도 좋을 것 같고요.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는 상당한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기반으로 4K HDR과 VR 모드를 지원해 높은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레이싱 코스는 물론 시간대도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해 좀처럼 즐기기 어려운 해 질 녘과 새벽의 드라이브를 만끽할 수 있죠. 

최근까지도 1.11패치를 통해 신규 차량과 트랙, GT 리그 이벤트를 추가하면서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메타스코어는 75점을 받았습니다.



성검전설2 Secret of Mana는 1993년 슈퍼 패미콤 타이틀로 발매됐던 게임을 리마스터한 타이틀입니다. 

원작을 기억하시는 팬분들에겐 특별한 선물과도 같은 작품이고 IGN에서 선정한 TOP 100 RPG 중 7위를 차지한 만큼 높은 게임성도 자랑합니다.



조작 방식도 매우 간단합니다. 하단에 보이는 퍼센트 게이지가 100%까지 차오르길 기다렸다가 몬스터를 팍! 때리면 되는데 ‘실시간’과 ‘턴제’형 전투를 적절하게 섞은듯한 기분이 들고 나름 신선한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귀요미 동료 ‘프림’, ‘포포이’와 함께 성검의 비밀을 파헤쳐 보시기 바랍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원작 애니메이션을 뛰어넘는 역동적인 움직임과 연출이 돋보이는 타이틀입니다. 동시에 다양한 튜토리얼을 갖춰 놓고 있으며 조작 난이도가 낮은 편이라 초보들도 쉽게 입문할 수 있죠. 

기본적인 콤보는 그냥 연타만 눌러도 나가는 수준입니다. 초심자들을 배려한 노력들이 군데군데 녹아있습니다.



격투게임이라고 하면 흔히 입문하기 어려운 장르라는 견해가 많은데요. 지난 2월 1일 발매된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최고의 드래곤볼게임’과 ‘최고의 격투게임’이라는 찬사를 동시에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어 꼭 추천드리고 싶은 타이틀입니다. 메타스코어는 무려 88점을 받았습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