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영화로 만들어진 PS4 타이틀 추천!

20,48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늘은 게임에서 영화로 만들어진 

PS4 타이틀을 살펴볼 예정입니다. 

우리 주변에서 영화에서 게임으로 

만들어진 작품들은 많이 볼 수 있죠. 

대표적으로 배트맨, 스파이더맨과 같은 

히어로물들인데요. 


이번에는 게임으로만 즐기긴 아까워 

영화로 제작된 작품들을 살펴보겠습니다.


<Assassin's Creed>

출처플레이 스크린샷

첫 번째로 만날 작품은 ' Assassin's Creed' 입니다. 어쌔신 크리드는 암살자 에지오의 이야기로 유명한데요. 템플기사단에 맞서는 암살자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으로 정말 많은분들이 즐기고 계시죠.

출처플레이 스크린샷

뷰 포인트에서 바라다보는 장관은 어쌔신 크리드만의 묘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멋진 광경을 사진으로 담기 위해서 베스트 컷만 몇 번 촬영한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멋지지 않나요?

출처플레이 스크린샷

여러 암살자들의 이야기를 담으면서 그들이 왜 암살자가 되었는지에 대해서 살펴볼 수 있는데요.

실제로는 유전자 속에 있는 기억을 찾아 과거로 돌아가 이야기를 진행하게 되죠. 그로 인해 세계를 지배하려고 하는 템플기사단과의 싸움을 계속하게 됩니다.

출처플레이 스크린샷

잠행과 암살, 방대한 이야기의 재미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빠뜨릴 수 없는 게임이 바로 어쌔신 크리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출처출처 : 다음 영화

2016년에 개봉된 영화 어쌔신크리드는 사형수 칼럼 린치가 앱스테르고에서 자신의 유전자에 과거의 비밀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기억을 찾아 15세기에 살았던 조상 '아귈라'의 모험을 체험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출처출처 : 다음 영화

아귈라의 삶을 살면서 비밀모임 암살단에 대해서 알게 되며 그 이후 세상을 통제하려는 템플기사단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어쌔신크리드' 아직 못 보신분들 계신가요? 어쌔신크리드의 매니아 분들이라면 게임과 동시에 보셔야 하는 영화가 아닐까 생각되는군요.


물론 게임을 즐기고 보면 재미가 두 배가 되겠지요?

<툼 레이더>


두 번째 타이틀은 ' 툼 레이더 리부트'입니다.

툼 레이더하면 연상되는 게 바로 '안젤리나 졸리' 인데요. 그만큼 싱크로율이 좋았죠. 하지만 그런 라라의 모습이 리부트 출시와 동시에 많이 바뀌었는데요.


사실 앤젤리나 졸리의 툼 레이더 시리즈는 이미 15년이나 지났으며 다음 영화가 기대되기도 합니다.

출처출처 : 해외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

그러던 와중 최근 툼 레이더를 원작으로 한 영화 '툼 레이더'의 촬영이 끝났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주인공은 발레리나 출신 스웨덴 여배우인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라라 크로프트의 역을 맡았으며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처출처 : 해외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

툼 레이더는 개인적으로 3번이나 엔딩을 본 게임으로 라라가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죠. 배를 타고 이동하던 도중 표류를 하게 되며 의문의 섬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라라 크로프트의 기원을 볼 수 있었던 게임인 만큼 그녀의 이야기를 어떻게 담을 수 있을지 궁금하군요.

출처출처 : 다음 영화

영화 툼 레이더의 감독으로는 '로아 우디우그'인데요.

툼 레이더 게임에서 영화로 성공한 작품 중 하나인데 단순히 액션 위주의 영화가 아닌 라라 크로프트의 이야기를 제대로 담았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출처플레이 스크린샷

그녀가 툼 레이더에서 어떻게 성장해 나가는지를 직접 플레이해 보신다면 2018년에 개봉 예정인 영화 툼레이더가 더욱 기대되실 것 같습니다.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제대로 싱크로율 보여준다면 좋을 것 같은데요.

영화 툼 레이더1이 성공적이었던 만큼 이번 작품도 한 번 기대해볼 만합니다. 불사의 존재와의 싸움이 어떻게 진행될지 말이죠.

출처플레이 스크린샷

툼 레이더를 클리어하신 분들이라면 완성도가 높은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도 꼭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더욱 아름답고 강해진 라라 크로프트의 모습을 만날 수 있으니 말이죠!

<언차티드>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로 제작될 게임은 바로 '언차티드'입니다.

지난 1월에 각본이 완성되었고 주연 배우까지 확정되었죠. 바로 지난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주인공인 '톰 홀랜드' 가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언차티드의 주인공인 네이트로 출연하게 되는데요. 늙은 네이트와 싱크로가 맞지 않다고요?

출처출처 : 다음 영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톰 홀랜드는 네이트의 어린 시절을 다루고 있기 때문이죠.

원래의 네이트는 1975년생으로 충분한 경험이 있는 중년의 아저씨인데요. 그런 그를 톰 홀랜드가 맞게 된다면 정말 이상하겠지만 어린 시절을 다룬 프리퀼이라고 하는군요.


트레저헌터 네이트가 스승인 설리번을 만나 어떻게 성장하는지에 대한 과정을 볼 수 있죠.

트레저헌터라고 하면 대표작으로 앞서 소개해드린 툼레이더가 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타이틀 툼레이더, 언차티드가 모두 영화로 만들어질 예정이라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는군요.


최근에 출시한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은 물론이며 모든 작품에서 아주 좋은 평점을 남겼던 만큼 꼭 즐겨보셔야 하는 플스의 타이틀입니다. 최고의 그래픽은 물론 능청스러운 보물 사냥꾼 네이트의 모험담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즐겨보셔야겠죠?

<바이오하자드>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이오하자드' 입니다.


최근에 출시된 영화로는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이 있습니다. 사실 영화의 내용이 갈수록 산으로 간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게임은 그렇지 않습니다. 원래의 내용에 충실하고 있으며 레온과 크리스의 예전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는 레볼루션 버전들까지 아주 재미있죠.

출처출처 : 공식 PlayStation® Store

최근에 출시된 바이오하자드 7 레지던트 이블은 PS VR로도 즐길 수 있어 그 공포감이 최고조로 이르렀는데요. 엄브렐러사에서 시작된 바이러스 유출로 괴물들이 만들어지기 시작하고 라쿤시티의 괴멸과 엄블렐러의 괴물들과의 이야기를 다룬 게임입니다.

출처출처 : 공식 PlayStation® Store

좀비물은 물론 게임 내에서의 사람과 사랑 이야기들을 보는 재미도 빠질 수 없죠.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게 즐겼던 시리즈가 바이오하자드 6인데요. 레온과 크리스를 동시에 플레이하면서 그들의 관점에서 보는 스토리는 정말 집중하면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출처출처 : 다음 영화

출처출처 : 다음 영화

영화가 게임의 재미를 제대로 살리지는 못했지만 그렇다고 모든 시리즈가 망한 것은 아닙니다. 레지던트 이블1을 시작으로 밀라요보 비치를 최고의 여성 액션배우로 만들었으며 사실 레지던트 이블2까지는 스토리라인이 제법 괜찮았죠.

출처출처 : 다음 영화

하지만 3 이후로 엘리스가 갈수록 초능력자가 되어가면서 원작에서 보기 힘들었던 레온과 크리스의 이야기를 볼 수 없었다는 게 아쉽군요.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을 마지막으로 영화는 종료되었지만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크리스나, 레온을 주인공으로 해서 제대로 다시 만들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출처출처 : 공식 PlayStation® Store

물론 바이오하자드시리즈는 좀비물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는 게임에는 틀림없으니 저처럼 고어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즐겨보셔야 하는 최고의 게임 중 하나라고 생각되는데요.


PS VR을 구입하셨다면 헤드셋을 착용하시고 바이오하자드7 레지던트 이블과 함께 그 공포감을 함께 느껴보신다면 더운 여름 등줄기가 시원해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이렇게 오늘은 게임에서 영화로 만들어진 

PS4 타이틀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모든 영화가 성공할 순 없지만 

그만큼 게임들이 재미있다는 이야기겠죠? 

2018년 개봉 예정작인 언차티드와 툼 레이더는 

살짝 기대해보면서~! 

우리 게임을 즐겨보도록 하자고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