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넷플릭스 신작! < 레베카>, < 오버 더 문>, < 캣츠> 등

조회수 2020. 10. 23. 23: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0월 넷째 주

넷플릭스가 아미 해머와 릴리 제임스가 주연한 스릴러 < 레베카>와 뮤지컬 애니메이션 < 오더 더 문>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스크린에 재탄생한 뮤지컬 영화 두 편, 톰 후퍼 감독의 < 캣츠>와 조엘 슈마허 감독의 < 오페라의 유령>,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판타지 < 트와일라잇> 시리즈 등을 10월 넷째 주 신작으로 만날 수 있다.

출처: 넷플릭스
< 레베카>

1938년에 출간된 대프니 뒤모리에의 인기 고딕 소설 < 레베카>는 영화로 뮤지컬로 재해석돼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명작. 이번에 넷플릭스 영화로 새롭게 탄생했다. 아미 해머와 릴리 제임스,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 그리고 벤 휘틀리 감독이 현대적인 방식으로 이야기에 접근해 신선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 넷플릭스
< 오버 더 문>

돌아가신 엄마에게 어릴 적부터 달의 여신 항아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자란 소녀 ‘페이페이’, 항아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달로 떠나기로 결심하고 직접 로켓을 만들기 시작한다. < 오버 더 문>은 ‘페이페이’의 모험을 그린 뮤지컬 애니메이션. 시행착오 끝에 로켓을 완성한 ‘페이페이’는 마침내 하늘로 날아오르지만 장난꾸러기 동생 친의 등장으로 이내 추락하고야 만다. 하지만 다시 하늘에서 내려온 빛에 의해 다시 떠오르는데…. < 인어공주>, < 미녀와 야수>, < 알라딘>, < 라푼젤> 등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았던 전설적인 애니메이터 글렌 킨이 연출을 맡았다.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메인 주제곡 ‘로켓 투 더 문!’의 한국 커버송 아티스트로 선정되어 청량한 음색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출처: 넷플릭스
< 캣츠>

1981년 초연 이래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자리 잡은 ‘캣츠’, 영화 < 캣츠>는 < 레미제라블>(2012)로 뮤지컬 연출 실력을 입증한 톰 후퍼 감독이 연출은 물론 각본과 제작에 참여해 기대를 높였던 화제작이다. 하지만 귀가 쫑긋하고 꼬리가 움직이는 등 CG와 코스튬으로 인간과 고양이를 섞어 놓은 듯한 모습,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신체 곡선 등 비주얼적으로 호불호가 크게 갈리며 호평 아닌 혹평을 거하게 받았다. 실체를 직접 확인하고 싶다면!

출처: 넷플릭스
< 오페라의 유령>

파리 오페라하우스에서 일어난 미스터리한 사건과 이를 둘러싼 사랑 이야기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을 스크린에 옮겼다. 전설적인 뮤지컬 제작자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제작과 각본, 음악을 맡았다. < 배트맨> 시리즈, < 사랑을 위하여>, < 폴링 다운>, < 타임 투 킬> 등 다수의 작품에서 독특한 색채와 비주얼을 선보였던 조엘 슈마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세트와 귀를 즐겁게 하는 사운드트랙, 명연기가 합쳐진 뮤지컬 영화를 편하게 집에서 감상하고 싶다면 GO!

출처: 넷플릭스
< 이클립스>

< 트와일라잇>은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판타지 로맨스 시리즈로 평범한 소녀와 그에게 매혹된 뱀파이어와의 사랑을 그린다. <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 테넷> 등을 통해 연기파 배우로 거듭난 로버트 패틴슨과 < 퍼스널 쇼퍼>, < 스틸 앨리스>, < 카페 소사이어티>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펼치고 있는 크리스틴 스튜어트를 세계적으로 알린 작품이다. 총 다섯 편의 이야기를 모두 만날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