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핸드메이즈 테일>, < 거짓말의 거짓말> 등 웨이브 신작소개

조회수 2020. 9. 4. 15:5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9월 첫째 주!

콘텐츠웨이브가 < 핸드메이즈 테일> 전 시즌, 이유리 주연 드라마 < 거짓말의 거짓말>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일드 < 고독한 미식가> 시즌6, 김희선 주연 시간여행 휴먼 SF < 앨리스>, 소방대원의 삶과 구조현장을 조명한 < 시카고 파이어> 시즌2 등을 9월 첫째 주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출처: 콘텐츠웨이브
< 핸드메이즈 테일>

오직 임신과 출산이 가능한 여성만이 생산적 도구로 인정받는다? 환경재난과 출산율 제로 시대 극우 세력이 미국을 점령하고 ‘길리어드’를 세운다. 이곳에서 여성은 출산 여부에 따라 계급이 정해지고, 가임 여성은 시녀로 분류되어 불임 가정의 대리모 역할을 수행해야 한다! 멘부커상을 수상한 마거릿 애트우드의 소설 ‘시녀 이야기’(1985)을 바탕으로 한다. 주인공 ‘준’역의 엘리자베스 모스는 에미상(2017) 드라마 부문, 골든 글로브(2018) TV 드라마 시리즈 부문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이미 명성이 자자한 드라마 < 핸드메이즈 테일>, 전시즌을 웨이브에서 만나 보시길.

출처: 콘텐츠웨이브
< 거짓말의 거짓말>

눈을 떠보니 남편을 살해한 살인마가 돼 버렸다? 살인죄로 수감된 ‘지은수’(이유리)는 옥 중에서 딸을 출산하지만, 수감된 상황이라 안타까운 이별을 할 수밖에 없었다. 10년 후 출소하자마자 딸을 찾아 나서나 딸의 행방이 묘연하다. 딸의 곁에 있고자 친엄마임에도 새엄마가 될 수밖에 없는 여성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유리, 연정훈 주연. 9월 4일 첫 방영_채널A

출처: 콘텐츠웨이브
< 시카고 파이어>

뛰어난 팀워크를 자랑하는 ‘시카고 51번 소방서’, 시카고의 크고 작은 화재 현장을 해결하는 데 오늘도 분주하다. < 시카고 파이어>는 2012년부터 2020년 4월까지 8개 시즌을 방영한 미국드라마다. 픽션과 논픽션의 적절한 조화로 소방관들의 뜨거운 땀방울이 지닌 의미를 극적으로 묘사했다. 매 시즌 소중한 생명을 지켜내는 작은 영웅들의 모습을 생생히 담아냈다는 게 중론. 시즌 2까지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출처: 콘텐츠웨이브
< 고독한 미식가>

두말하면 잔소리, 설명이 필요 없는 일드 < 고독한 미식가> 시즌 6. IMBC에서 방송을 되는 중인 이 조용하지만 힘있는 먹방을 혹시 놓쳤다면 웨이브를 통해 다시 확인하시길. 1화 오사카 출장, 2화 신주쿠 오오쿠보에 이어 이번 화에 그가 발걸음을 옮긴 곳은? 진정한 먹방의 세계로 GO GO!

출처: 콘텐츠웨이브
< 앨리스>

우리가 사는 현재, 미래에서 온 ‘시간여행자’들이 있다고? 시간여행을 하려는 자와 혼란으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해 시간여행을 막으려는 자들 간의 대결이 시작된다. 시간여행으로 헤어졌지만 시간여행으로 또 다시 만난 남녀의 미래는 어떨까. 김희선, 주원 주연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