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웨이>, < #살아있다 > 등 넷플릭스 신작 소개

조회수 2020. 9. 4. 14: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9월 첫째주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시리즈 < 어웨이>와 유아인, 박신혜 주연 좀비 영화 < #살아있다>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박보검, 박소담 주연 드라마 < 청춘기록>, 미스터리 드라마 < 우아한 친구들>, 넷플릭스 영화 < 이제 그만 끝낼까 해> 등을 9월 첫째 주 신작으로 만날 수 있다.

출처: 넷플릭스
< 어웨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 어웨이>는 인류 첫 화성 탐사선을 이끌게 된 우주 비행사 ‘에마 그린’과 지구에 사랑하는 사람들을 남기고 떠나온 팀원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에바’는 세계 각국의 우주 비행사들로 꾸려진 팀의 사령관을 맡아 화성 탐사 미션에 나선다. 


마침 그 순간 남편과 10대 딸이 에바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순간에 처한다. 위대한 과업과 사랑하는 가족 사이 딜레마에 빠진 에마, 과연 무사히 임무를 완수하고 지구로 귀환할 수 있을까. < 소년은 울지 않는다>(2000)와 < 밀리언 달러 베이비>(2005)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두 차례나 수상한 힐러리 스왱크가 에마 그린으로 분해 강인하면서도 따뜻한 모습을 선보인다.

출처: 넷플릭스
< #살아있다>

어떤 예고도 암시도 없었다! 좀비로 가득 찬 문밖 세상, 살아남아야 한다. <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이 서로를 공격하며 통제불능의 상태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와 와이파이 문자 전화 등 모든 소통이 끊긴 채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할리우드 시나리오 작가 맷 네일러의 각본을 신예 감독 조일형이 각색과 연출을 겸했다. 유아인과 박신혜가 도시 한복판에 고립된 생존자 ‘오준우’와 ‘김유빈’으로 분해, 오직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9월 8일 공개!

출처: 넷플릭스
< 청춘기록>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이 뭉쳐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을 연기한다. < 청춘기록>은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세상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목표를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이들의 성장을 따라가는 드라마. 하희라, 신애라, 한진희, 박수영, 서상원 등 베테랑 배우들이 가세해 웃고 울고 공감을 높일 예정이다. < 닥터스>,< 사랑의 온도>의 하명희 작가가 각본을, < 왓처>의 안길호 피디가 연출을 맡았다. 9월 7일 첫 방영_tvN

출처: 넷플릭스
< 우아한 친구들>

친구의 갑작스러운 죽음 후 20년 지기들의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다. < 우아한 친구들>은 다정다감하고 능력 있는 남편 ‘궁철’(유준상)과 지적이고 우아한 정신과 의사 ‘정해’(송윤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미스터리 드라마. 완벽해 보이는 부부 사이에 오가는 의심과 불신, 거짓과 오해로 얽히고설킨 감정의 타래가 긴장감을 선사한다. 동시에 20년 전 죽은 담당 교수의 죽음에 관련한 진실까지… 이제 중년이 된 친구들이 오랜 시간 감춰온 사실은 무엇일까.

출처: 넷플릭스
< 이젠 그만 끝낼까 해>

넷플릭스 영화. 한 여자가 남자친구와 함께 그의 부모님이 사는 농장으로 떠난 여행에서 모든 것의 본성에 의문을 품기 시작한다. < 이제 그만 끝낼까 해>는 < 이터널 선샤인>(2004) 등으로 독창적인 이야기를 펼쳐온 각본가이자 연출자인 찰리 카우프만이 도전한 첫 공포 스릴러. 그가 펼쳐낸 공포는 과연 어떤 색일까? 제시 버클리가 모든 것에 의문을 품게 되는 ‘제이크’의 여자친구로, < 유전>을 통해 강한 인상 남긴 토니 콜렛은 ‘제이크’의 엄마로 분해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문제의 남자친구 ‘제이크’역은 제시 플리먼스가 맡았다. 기괴한 분위기의 신선한 공포를 접하고 싶다면 GO!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