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시퍼> 시즌5, < 도시괴담> 등 넷플릭스 신작 소개

조회수 2020. 8. 21. 14:0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8월 셋째주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시리즈 < 루시퍼> 시즌5와 < 도시괴담>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톰 행크스 주연 영화 < 인페르노>, 로맨틱 코미디 <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시리즈 < 하이 스코어> 등을 8월 셋째 주 신작으로 만날 수 있다.

출처: 넷플릭스
< 루시퍼>

넷플릭스 덕후라면 반가울 < 루시퍼>가 다섯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지긋지긋한 지옥 생활을 청산하고 은퇴를 선언한 악마 루시퍼를 주축으로 한 < 루시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LA에 나이트클럽을 차린 루시퍼는 강력계 형사 ‘클로이’를 만나고, 그를 도와 여러 사건을 해결한다.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클로이를 뒤로하고 지옥으로 떠났던 루시퍼, 이번 시즌에서는 그가 자리를 비운 틈을 타 쌍둥이 형제 ‘미카엘’이 그의 인생을 빼앗기 위해 나타난다. 루시퍼와 똑 닮은 얼굴로 클로이에게 접근하는 미카엘과 그로부터 클로이를 지키기 위해 되돌아온 루시퍼, 두 형제의 양보 없는 대결이 시작된다.

출처: 넷플릭스
< 도시괴담>

< 도시괴담>은 살면서 한 번쯤 들어봤지만, 누구도 직접 본 적은 없는 도시 속 섬뜩한 괴담을 담은 작품이다. 학교, 택시, 엘리베이터, 인터넷 방송 등 평범한 일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8편의 괴이한 이야기가 서늘한 공포심을 자극한다.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뮤직비디오 감독상을 수상한 홍원기 감독이 기괴하고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보인다. 설아, 이현주, 송채윤, 한가림, 심소영 등 신예 배우들의 신선한 에너지가 더해져 공포심을 한층 끌어올린다. 무더운 여름, 등줄기 오싹한 경험을 원한다면 도전!

출처: 넷플릭스
< 인페르노>

< 다빈치 코드>, < 천사와 악마>에 이어 댄 브라운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세 번째 작품. 영화 < 인페르노>는 기억을 잃은 하버드대 기호학자 ‘로버트 랭던’(톰 행크스)이 전 세계 인구를 절반으로 줄이려는 계획을 세운 천재 생물학자의 죽음 이후 남겨진, 단테의 ‘신곡’에 얽힌 단서를 추적하는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 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던 펠리시티 존스가 미스터리한 의사 ‘시에나 브룩스’로 분해 로버트 랭던의 새로운 파트너로 활약한다.

출처: 넷플릭스
<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은 출산을 앞둔 네 커플의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카메론 디아즈를 비롯해 < 세컨드 액트>의 제니퍼 로페즈, < 헝거게임> 시리즈의 엘리자베스 뱅크스, <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의 매튜 모리슨, <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의 데니스 퀘이드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임신을 통해 겪는 변화와 갈등, 기쁨뿐만 아니라 노산, 입양, 난임 등 임신과 관련된 여러 이야기를 다채롭게 풀어낸다.

출처: 넷플릭스
< 하이 스코어>

< 하이 스코어>는 ‘팩맨’에서 ‘둠’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를 휩쓸었던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이전에 없던 세상을 보여주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렸던 ‘스페이스 인베이더’, ‘파이널 판타지’, ‘스트리트 파이터 2’, ‘모탈 컴뱃’ 등의 탄생에는 시대를 앞서갔던 뛰어난 아티스트들과 컴퓨터 업계의 선구자들이 주도한 창조한 혁신이 있기에 가능했다. 그 과정이 궁금하다면 < 하이 스코어>에서 확인하길! 또 비디오 게임의 역사를 추적하고, 게임을 만든 개척자들의 통찰력 넘치는 이야기를 통해 현재 수십억 달러 규모의 게임 산업이 어떻게 탄생했는지를 조명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