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NM

원정 다득점의 중요성을 알려준 AS모나코

2016-17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리뷰

35,27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6-17 UEFA 챔피언스리그 8강에 진출할 

8개의 팀들이 모두 확정되었습니다. 

꺄오

지난 밤 최종 8강을 결정지었던 2경기까지!

AS모나코 vs 맨체스터 시티 (1차전: 3-5)

AT마드리드 vs 바이엘 레버쿠젠 (1차전: 4-2) 

화끈한 공격축구와 촘촘한 수비축구를 보여준
지난 새벽의 2경기를 함께 확인해보시죠!
불끈!
AS 모나코 3:1 맨체스터 시티
@루이2세 스타디움
1차전 맨체스터 홈에서 난타전을 펼치며 5-3으로 승리를 챙겼던 맨체스터 시티! 하지만 3골이나 내준 원정골에 대한 부담이 있었는데요.

불길한 느낌은 틀린적이 없는지... 경기 초반부터 맹렬히 맨시티를 몰아붙이던 모나코. 약 7분만에 선취골을 뽑아내면서 합계에서 지고 있음에도 8강에 갈것같은 느낌을 전해줍니다.

게다가 뭐에 홀렸는지 모나코의 완벽한 패스놀이에 넋을 잃고 쳐다만 보던 맨체스터 시티 수비진들. 결국에는 한골을 더 헌납하며 합계 5-5를 허용합니다. 

하지만 이대로 물러나기에는 잉글랜드 축구의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죠. 맨체스터 시티의 신성 르로이 사네가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으며 원정골을 성공시킵니다!

하지만 유럽축구에서 많이 놀아본 AS모나코죠! 6-5로 뒤집힌 경기, 단 1골이면 원정 다득점으로 8강을 노릴 수 있기에 다시 힘을 낸 모나코.

결국 8강 진출 티켓은 이렇게 모나코의 손에 넘어갔습니다. 번번히 유럽축구대항전에서 아쉬움만을 남기고 돌아가는 맨체스터 시티! 단 1골이 이렇게 소중하다는 것을 깨달았겠죠?!
꺄오
AT마드리드 0:0 바이엘 레버쿠젠
@비센테 칼데론

한편 1차전 원정에서 무려 4골을 뽑으며 4:2 승리를 이끌어낸 AT마드리드. 2차전의 주인공은 골키퍼 오블락이었습니다.

레버쿠젠의 레노 골키퍼도 멋진 선방을 보여줬지만 AT마드리드의 오블락 선수. 수비축구라고 하기엔 혼자 다 한것 같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피스

득점은 없었지만 실점도 하지 않으며 합계 4-2를 그대로 유지하면 8강에 진출하는 AT마드리드입니다!

어떤 팀들이 붙더라도 세계 최고의 팀들이기에 쉬운 상대는 없겠지만 대진에 따라 만들어질 스토리도 기대가 됩니다. 조추첨은 바로 17일 오후 8시 스위스 니옹에서 진행된답니다!

작성자 정보

MN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