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NM

챔스의 대역사를 만들어낸 바르사의 기적

2016-17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리뷰 DAY2

24,1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바르셀로나의 표현으로는 
"We have made the impossible POSSIBLE!"
깜짝!

하지만 엔리케 감독은 우리는 6골을 넣을 수 있다고 너스레를 보여주며 기자회견을 응했는데요. 다른팀이 얘기했다면 "말도 안되는 소리"라 했겠지만 왠지 모를 믿음이 갔던 FC바르셀로나.

그 기적의 현장으로 함께 가보시죠!
영화관람
바르셀로나 6:1 파리생제르망
@캄프누
선제골이 언제 터지냐가 관건이라고 모두가 생각하던 그 순간! 모두의 텔레파시가 통한 것인지 악동 수아레스가 그 역사의 시작을 알리는 멋진 선제골을 기록합니다. 

하지만 이 후 30여분동안 공방전을 펼치며 추가골이 나오지 않자 내심 원정응원을 온 PSG 팬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있었는데요. 바로 그 순간!! 이니에스타에게 홀린 PSG의 쿠르자와가 자책골로 2번째 골을 헌납했고요!

3번째 골을 성공시키며 합계 3-4로 바르샤 팬들을 더욱 흥분시켰습니다. 아직 시간이 40분이나 더 남았기에 2골 정도야 충분하지! 라고 말하는 바로 그 순간!
오예!
하지만 MSN 라인 중 메시, 수아레즈가 골을 넣을 동안 예열을 하고 있던 네이마르. 오늘 경기의 히어로가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었답니다.

하지만 그래도 5-5. 원정골을 기록한 PSG에게 승리를 위해 남은 시간은 단 1분정도. 우리는 이 순간 UEFA 챔피언스리그에 다시는 있을 수 없으리라 생각되는 역사의 순간에 직면합니다. 

이룰 수 없을 것 같은 일도 해낸 바르샤 선수들! 하나의 축구경기를 넘어서 불가능한 일이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면 해낼 수 있다라는 교훈까지 만들어준 명경기였습니다.

도르트문트 4:0 벤피카
@지그날 이두나 파르크

한편, 도르트문트와 벤피카의 경기도 열렸습니다. 바르샤의 경기가 너무 임팩트가 커서 묻힌 경향이 있죠. 하지만 지난 경기에서 0-1 패배를 당했던 도르트문트 홈에서 단단히 무장을 하고 나왔습니다. 

결국 합계 4-1로 8강 진출에 성공한 도르트문트! 8강 진출에 앞서 기분 좋은 대승으로 공격력을 극대화한 도르트문트였습니다. 멋진 16강을 기록한 두팀! 
나 잡아봐라
8강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다음스포츠에서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정보

MN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