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최고의 흥행카드 아오르꺼러, 근육돼지 밥샙을 마주하다

조회수 2016. 7. 1. 15: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로드FC 032 in CHINA 리뷰]

이번 로드FC 032는 중국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대회입니다. 중국에서 열렸던 지난 대회에서 최고의 흥행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안착을 보였는데요.

글로벌화의 시작, 로드FC 032!
CCTV와 중계협약을 마쳐 중국 국영 최고 TV채널과 민영 엔터테인먼트 채널을 동시에 잡는데 성공해 ‘격투한류’가 급물살을 탈 것으로 보인다.

지난 베이징 대회에 이어, 이번에는 창사에서 열립니다. 역시 14억 중국인들이 시청할 수 있는 CCTV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본격 격투 한류' 샤오미 로드FC 032 COMING SOON!!!
오는 7월2일 중국 후난성의 성도 창사 후난국제전시센터에서는 중국의 ‘격투스타’ 아오르꺼러와 ‘레전드 비스트’ 밥샙이 출전하는 ‘샤오미 로드FC 032’가 열린다.

이번 대회의 메인 이벤트는 얼마 전까지 ROAD FC의 부대표로 있던 밥샵과 로드FC에서의 2경기로 중국 최고의 격투기 스타가 된 '저팔계' 아오르꺼러의 대결입니다. 

중국의 스타가 된 아오르꺼러
“내 생활 자체가 바뀌었다. 최고의 MMA 단체에서 선수 생활을 하면서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졌고, 더 좋은 환경에서 운동하고 있다”

아오르꺼러는 지난 로드FC 027에서 무차별 공격으로 '야쿠자 출신' 김재훈을 순식간에 TKO로 눕혔었는데요.

혼쭐 났지만, 뭐 어떻습니까?

이미 중국의 격투기 스타가 된 것을..

스타의 여유인가..
경기를 이틀 앞두고도 아오르꺼러는 여유만만이었다. 창사에 도착하자마자 음식을 먹으며 즐기는 모습이었다.

밥샙은 과거 K1 최고의 스타로, 로드FC에서 선수로 활동을 했었으나, 은퇴를 선언했었는데요.

무려 1천만불을 모아서 은퇴했다는..
그가 마음 편히 은퇴할 수 있는 이유는 있다. 그는 최근 미국의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선수 생활을 하며 1000만 달러(약 102억원)을 모았다"고 밝혔다.
깜찍한 과거가 있는 그.. 밥샵.
익살스런 파이터 밥 샵이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 모델로 등장했다.
격투기 선수 생활을 은퇴하며 로드FC 부대표로 복귀했었습니다.

하지만, 부대표직을 내려놓고 선수로 다시 복귀를 선언합니다. 복귀전 상대 아오르꺼러와 첫 만남부터 신경전이 장난이 아닌데요.

'밥샵 vs 아오르꺼러' 일촉즉발 신경전

서로가 KO시켜버리겠다며 선전포고를 한 두 선수.

공식 계체량에서도 신경전은 계속 된다
밥 샵 "여기가 아오르꺼러의 장례식이 펼쳐질 도시인가!"
그는 “여기가 아오르꺼러의 장례식이 열릴 도시인가? 컨디션 조절을 잘해서 최상의 상태로 경기에 나서겠다”라며 입국 소감을 전했다.
아오르꺼러 "밥샵? 1분만에 KO 시켜 버리겠어!"
밥샙, 나를 KO시킬 생각이라고 들었습니다. 미안하지만 내가 먼저 당신을 KO시킬 겁니다. 나는 당신을 1분 안에 해치울 생각입니다.

어떤 수준의 경기가 나오던지, 최고의 흥행임은 틀림없겠는데요. 벌써 기대가 됩니다.


메인 이벤트를 제외하고도 관심이 가는 경기가 많이 있는데..

'아시아 밴텀급 1위' 김수철 vs '중국 경량급 강자' 주마비에커
아시아를 대표하는 두 경량급 강자의 대결로, 이번 경기를 통해 아시아 경량급 최강자를 가리게 될 전망이다.

'ONE MINUTE' 김수철 선수는 이번에도 1분안에 경기를 끝내버리겠다는 자신감을 뽐냈습니다. 

1분이내 끝나는 단편영화 찍겠다!
“로드FC 중국 대회는 처음인 만큼 시합장의 열기를 오래 만끽하고 싶지만 이번에도 1분 안에 끝날 게임이라 금방 내려와야 하는 게 아쉽다”

혹자는 로드FC 최고의 실력자라고 평가하는 김수철 선수가  이번에는 어떤 경기를 보여줄까요?

한편, 여자부에서는 중국의 린 허친이 일본의 노리 다테와 경기를 갖고, 

중국의 '격투 여동생' 린 허친

대한민국의 여고생 파이터 이예지는 일본의 하나 다테와 경기를 통해 2연승에 도전합니다. 

중국 창사에서 펼쳐질 로드FC 032. 무제한급부터 경량급까지. 재미난 경기가 줄줄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기다려 지지 않나요? 


이번 경기는 DAUM스포츠를 통해 중계됩니다! 

7월 2일 토요일 오후 8시
DAUM스포츠
,
카카오TV
를 통해 시청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