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아시아와 K리그를 정복할 제주의 기세

조회수 2017. 3. 13. 10: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17 K리그 클래식 2라운드 베스트골
개막전에 이어 지난 주말 펼쳐진 K리그 클래식 2라운드! 연승을 거둔 팀들, 반등의 기회를 잡은 팀들 그리고 연패를 당한 팀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것보다는 더욱 이슈가 되었던 이야기는 바로 강원FC의 스키점프대 축구장이었죠.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했던 강원FC의 스키점프 축구장
하지만 지난 주말의 현실은 이러했습니다.

진행에 있어서도 미숙한 부분이 많아 팬들의 원성을 샀을 뿐만 아니라 경기에서도 FC서울에 패하면서 홈개막전에서 여러가지로 만족스럽지 못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FC서울은 원정에서 거든 첫승!
한편 이번 시즌 최고의 기대감을 만들어내고 있는 팀. 바로 제주유나이티드인데요. ACL뿐 아니라 리그에서도 2연승을 달리면서 리그 1위에 랭크되었습니다.
2경기 4득점으로 승점 6점 달성!
이번 주 다시 한번 호주원정을 떠나며 체력적인 부분에서 관리가 필요한 제주이기에 지금의 활약에 들떠서는 안될것으로 보이지만 좋은건 어쩔 수 없습니다!
한편 역시 2연승으로 만족스러운 활약을 보인 전북
아직은 쌀쌀하지만 멋진 골로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즐겁게 해준 K리그 클래식! 어떤 골이 이번 주 최고를 장식했는지 K리그 클래식 베스트골을 통해 함께 리뷰해보시죠!
수비하기 가장 어렵다는 수비수와 골키퍼 사이를 가로지르는 세징야의 정확한 크로스가 레오의 발끝에 걸렸습니다. 이번 시즌 대구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드는 외국인 듀오! 이번 라운드가 아닌 다음 라운드가 더욱 기대됩니다!

지난 시즌 유독 극장골을 많이 생산해냈던 인천 유나이티드인데요. 김대경의 멋진 프리킥으로 추격을 알리자 극장골 DNA가 다시 촉발된 인천입니다!

그 어느팀보다 단단한 조직력으로 팀제주를 리그 선두로 만들어낸 권순형의 중거리슛! 이 골이 앞으로 제주를 더욱 강한 팀으로 만들어낼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팀의 에이스로 활약하고 있는 양동현 선수의 선제골로 1라운드 패배를 끊어내고 승리의 기운을 얻어낸 포항입니다!

한편, 챌린지 이랜드에서 활약하던 주민규는 올 시즌 상주 상무로 입대하며 클래식에 입성했는데요. 2번째 경기에서 골을 터뜨리며 본인에게는 굉장히 의미있는 순간을 맞았습니다. 기한이 정해져 있는 클래식 기간이지만 그 기간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데얀은 역시 데얀이었습니다. 잔디상태를 보고 "이건 축구장이 아니다"라고 불평을 했지만 본인에게 찾아온 단 한번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며 팀에게 승점 3점을 선물했습니다! 클래스는 어디가지를 않네요.

한편, 이재성이 부상으로 팀을 이탈한 사이, 김진수와 김보경, 김신욱의 트리플김이 팀을 이끌고 있는데요. 여기 갑자기 나타난 사나이는 이재성이었습니다. 공격수 이재성이 아닌 수비수 이재성이죠! 멋진 다이빙 헤더로 쐐기골을 만들어냈습니다!

이번 라운드는 지난 개막전보다는 화끈함이 적었지만 이길팀은 이긴다라는 것을 보여주었던만큼 앞으로의 향방을 읽는데 도움이 될 라운드였습니다.
2017 K리그 클래식 2라운드 순위
ACL이 펼쳐지고 난 이후라 출전하는 네팀이 과연 정상적인 컨디션으로 나설수 있을지, 이때 만나는 상주, 대구, 광주, 전남은 어떤 전략으로 나서야 할지 기대가 되는 3라운드 역시 다음스포츠와 함께 해주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