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NM

옛 영광을 재현하려 하는 BVB 도르트문트

분데스리가 12월 3주차 베스트골

19,4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주 벌어진 분데스리가에서는 상위 4개팀이 모두 패하지 않는 경기를 하면서 모두 승점을 챙겨갔는데요.

5경기에서 2승 2무 1패, 그리고 34득점으로 공격력에서는 발군의 모습을 보여주며 다시 옛 모습을 찾아가고 있는 도르트문트입니다!
15경기 중 9경기가 무승부로 약간 아쉬움이 남는 호펜하임은 아직도 무패행진을 벌이고 있는데요. (6승 9무) 27득점을 만들어낸 공격력은 나쁘지 않지만 뭔가 조화가 이루어지지 않는 모습. 하지만 지난 시즌에 비해서는 환골탈태했습니다.

지난 주 패배로 잠시 주춤했던 모습을 보였던 라이프치히는 헤르타 베를린을 만나 역시 승리를 거두면서 리그 선두 탈환을 위해 노력했는데요.

최근 4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고 있는 뮌헨이 다름슈타트에 1-0 신승을 거두며 호락호락하지 않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지구 특공대의 아우크스부르크는 뮌헨글라드바흐를 맞아 역시 1-0 승리를 거두면서 신임감독에게 행복한 데뷔전을 선사했습니다. 리그 12위에 처져있지만 8위와의 승점이 3점이기에 중위권으로 치고 올라갈 여유는 충분합니다.
그렇다면 지난 주 분데스리가에서 나왔던 
멋진 골들을 함께 감상해보시도록 하겠습니다! 

도르트문트와 호펜함이 2:2 혈전을 치른 반면 다른 경기들은 1-2골의 결정력으로 승리를 이끄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12월 19일 현재 순위

한편 하위권으로 뚝 떨어져있는 함부르크SV는 일본인 선수 사카이 고토쿠를 주장을 임명하는 강수를 두었는데요. 과연 다음 경기부터 빛을 발휘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다음 주에는 과연 어떤 멋진 골들이 

분데스리가를 수놓을지 기다려주세요!!

작성자 정보

MN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