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빨래판 복근남! 20kg 감량의 비밀

조회수 2020. 7. 28. 17:3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Q 글 채태원
출처: TV조선 미스터트롯
전국민이 열광한 화제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빨래판 복근을 자랑하며 등장한 이 남자의 정체, 다들 궁금하셨죠?
출처: TV조선 미스터트롯
노래 실력만큼이나 멋진 몸으로 여심을 저격한 이 남자는 바로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올해 29세의 한샘 씨라고 해요.
출처: 한샘 인스타그램 @1saem_
부산에서 피티필드라는 피티샵을 운영하고 있는 그는 직업 특성상 항상 최상의 몸을 유지해야 한다는 생각에 벌써 5년째 유지어터로서 꾸준히 관리하고 있다는데요…
출처: Photo by STUDIO52
클래스가 정말 ㅎㄷㄷ 하죠? 하지만 그에게도 흑역사가 있었었죠. 폭발하는 식욕을 참지 못해 96kg 라는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은 적이 있다고 해요.
출처: 한샘 인스타그램 @1saem_
필사의 다이어트로 3개월 동안 96kg에서 76kg로 20kg 감량에 성공한 그는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탄수화물, 염분, 음주, 수면, 운동 다섯 가지가 중요하다고 강조하죠.
출처: Photo by (우) STUDIO52
다이어트는 마라톤처럼 꾸준하게 페이스를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하는 미스터트롯 복근남 한샘 씨의 다이어트 운동비법을 공개합니다.
출처: Photo by STUDIO52
상체 전신을 사용하고 엄청난 근력이 필요한 운동으로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에도 매우 좋은 운동이에요.

1. 풀 업

출처: Photo by STUDIO52
하체 전신을 사용하고 엄청난 에너지를 소모할 수 있는 운동으로 가장 기본적인 하체 운동이자 최고의 다이어트 운동이라고 할 수 있어요.

2. 스쿼트

출처: Photo by STUDIO52
뱃살을 정리하고 복근을 만드는 데 꼭 필요한 운동이라 매일 빼놓지 않고 꼬박꼬박 하고 있어요.

3. 레그레이즈

출처: Photo by AILE STUDIO
피나는 노력으로 워너비 몸매를 만든 한샘 씨. 꾸준한 노력과 운동으로 세계적인 피트니스 모델이 되고 싶다는 그의 꿈을 맥스큐가 응원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