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20kg 살 찌우고 몸매 성형한 남자의 놀라운 변화

조회수 2020. 7. 1. 16:4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Q 글 채태원
출처: Photo by R29
근육질 몸매와 다양한 운동, 먹방 영상으로 22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조제알통.
출처: 유튜브 조제알통TV
누구나 부러워할 몸매의 소유자이지만, 과거 그는 49kg의 외소한 체형으로 인해 무시를 받는 일이 허다했다고 해요.
출처: Photo by JACKSGRAPHY
따가운 시선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자그마치 10년 동안 이 악물고 웨이트트레이닝을 진행했고, 서서히 변화가 나타났죠.
출처: 유튜브 조제알통TV
혹독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로 20kg 체중을 증량하면서 근육량도 10kg 정도 높였다는 그는 자신이 진행했던 트레이닝 방법을 유튜브에 소개하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됐어요.
출처: Photo by (우) R29
맛있는 음식을 먹는 잠깐의 즐거움보다는 힘든 과정이지만 꿈꾸던 몸을 만들었을 때 기쁨은 상상 그 이상이라는 조제알통이 평소 즐겨 하는 운동을 공개합니다.
출처: Photo by R29
남성들의 로망인 넓은 등과 어깨를 만드는 데 가장 중요한 운동으로 처음에는 풀업밴드를 이용해서 운동하다 횟수가 늘었다면 맨몸으로 운동 해보세요.

맥스큐TV

출처: Photo by R29
삼두근을 발달시킬 수 있는 운동으로 안정적이면서도 무거운 중량을 사용할 수 있어 고중량을 활용하는 것이 다소 부담스러운 분들께 추천합니다.

맥스큐TV

출처: Photo by R29
항상 새로운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는 것이 힘들지만, 자신의 모습을 보고 희망을 얻는 많은 사람들을 생각하면 행복하다는 조제알통. 그의 끊임없는 도전을 맥스큐가 응원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