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110kg→60kg, 무려 50kg 감량하고 눈물 흘린 이유

조회수 2021. 10. 13. 16:4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Q 글 강명빈
출처: 김용수 트레이너 사진제공

평생을 초고도 비만으로 살아온 이혜미 씨는 주위의 따가운 시선에 늘 움츠리며 살아왔어요.

출처: 김용수 트레이너 사진제공

살을 빼기 위해 수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오히려 무리한 다이어트로 건강만 점점 나빠졌죠.

출처: (상)김용수 트레이너 사진제공 / (하) TV조선 특집다큐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살던 어느 날 우연히 TV에서 초고도 비만 전문 트레이너로 유명한 김용수 트레이너를 보고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찾아갔어요.

출처: 김용수 트레이너 사진제공

운동과 함께 닭가슴살과 달걀, 브로콜리, 양파, 양배추를 매 끼니 먹고 수분섭취도 신경 써서 신진대사율을 높이는 데 집중했어요.

출처: 김용수 트레이너 사진제공

쉽지 않은 도전 끝에 50㎏ 감량에 성공하면서 항상 움츠리며 살았던 지난날이 떠올라 하염없이 눈물이 났다는 혜미 씨. 그녀의 다이어트 운동비법을 알아볼까요?

출처: 김용수 트레이너 사진 제공

전신의 모든 근육을 사용해 근력 향상과 칼로리 소모 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운동입니다.

맥스큐TV
가슴을 내밀고 턱은 당겨주며 어깨는 뒤로 모은다. 무릎을 살짝 구부리면서 바벨을 정강이까지 내린 다음 앞으로 숙이면서 복부와 등을 긴장시킨다.

출처: 김용수 트레이너 사진 제공

측면 삼각근을 자극하는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는 삼각근 자극뿐 아니라 콜라병 허리 라인을 만드는 데 효과적입니다.

맥스큐TV
덤벨을 잡고 상체를 약간 숙여 삼각근이 하늘을 향하게 한다. 덤벨을 잡은 손부터 어깨까지 하나의 나무막대기라고 생각하고 어깨높이까지 들어 올려준다.

출처: 김용수 트레이너 사진 제공

신체 중 가장 큰 근육을 차지하는 하체근육을 키워 신진대사율을 높일 수 있는 운동입니다.

맥스큐TV
머신에 앉아 양발을 어깨너비만큼 벌린 다음 무릎을 편다. 발뒤꿈치로 민다는 느낌으로 허벅지에 힘을 주면서 천천히 무릎을 편다.

출처: 김용수 트레이너 사진 제공

“저 뿐만 아니라 그동안 맘고생 심했던 부모님이 기뻐하는 것이 가장 기쁘다"며 김용수 트레이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혜미 씨. 그녀의 멋진 인생을 맥스큐가 응원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