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대회 4관왕! 몸매 종결자가 꼭 하는 '이것'은?

조회수 2019. 12. 2. 15:4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Q 글 김성민
출처: (좌) 공민서 인스타그램 @jiyomm_ / (우) Steve Baek

Q. 자기 소개 부탁해요.

안녕하세요, 모델 공민서입니다.


Q. 그동안 어떻게 지냈나요?

인플루언서 활동을 하면서 모델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혀 가고 있었어요. 엔터, 패션, 뷰티, 운동 등 다양한 활동에 방향성을 두고 나아가고 있죠. 특히, 제가 패션에 관심이 많아 패션분야에서 더 많은 활동을 하려 노력하고 있어요.

출처: 공민서 인스타그램 @jiyomm_

Q. 운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을까요?

현대무용을 준비하면서 자연스럽게 운동을 접하게 됐고, 좋아하게 됐어요. 이후 모델 활동과 머슬마니아 대회 출전을 하면서 운동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된 것 같아요.

출처: 공민서 인스타그램 @jiyomm_

Q. 운동이 주는 긍정적 영향은?

운동은 제 삶의 활력소에요. 신체의 변화는 물론, 몸을 깨워주면서 엔도르핀을 생성해주거든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지만 습관이 되면 저처럼 운동을 그만두기 쉽지 않으실 거에요.

출처: Photo by (좌) GSOUL STUDIO / (우) BOBBODY STUDIO

Q. 운동을 하면서 힘든 점은 없었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중요하게 생각해요. 운동이 몸과 마음을 모두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확실하지만, 매일 운동하는 것 자체가 정말 힘들었어요. 하지만 그래도 웃으며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한 걸음 더 움직였죠. 그래서인지 지금 저에게 운동은 힐링이에요(웃음).

출처: 공민서 인스타그램 @jiyomm_

Q. 피트니스 대회 4관왕, 몸매 종결자인 민서 씨의 식단과 운동법을 살짝 공개한다면?

저라고 특별한 식단법이 있는 건 아니에요. 그저 제가 지킬 수 있는 선에서 최대한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려 노력하고 있어요. 건강하게 먹기가 평생의 숙제인 것 같아요.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니 먹는 것도 자신에게 맞는 식단을 찾아가야 한다고 생각해요. 저는 몸이 찬 편이라 혈액순환을 돕는 음식을 찾아 먹고, 운동할 때도 바른 자세를 통해 밸런스를 유지하려 노력해요.


‘몸매 종결자’ 공민서의 몸매 관리 TIP

v 무조건 규칙적인 생활, 리듬 관리가 철칙
v 기상하자마자 스트레칭으로 몸 컨디션 확인
v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NO! 몸 속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는 디톡스 진행
v 유산소 → 근력운동 → 마무리 유산소운동의 패턴으로 운동 진행

출처: 공민서 인스타그램 @jiyomm_

Q. 몸매 관리를 위해 빼놓지 않고 하는 것이 있나요?

규칙적인 생활이요! 생활패턴을 관리하는 게 중요해요. 그리고 저는 아침마다 스트레칭을 통해 몸을 깨워줍니다.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절대 금물이죠. 깨끗한 음식과 적절한 영양분배를 통해 감량하는 것이 중요해요. 저는 평소에 가벼운 유산소 운동을 통해 몸을 먼저 따뜻하게 만들어주고 이후에 근력 운동을 진행합니다. 마무리는 체지방 감량을 위해 본격적인 유산소 운동을 진행하고 있어요.

출처: 공민서 인스타그램 @jiyomm_

Q.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앞서 얘기한 것처럼 패션 분야에 관심이 많아 지금까지 해왔던 방향과는 다르게 패션 분야에서 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커리어를 쌓아가고 싶어요. 저 공민서의 변화된 모습 꼭 지켜봐 주시고, 많이 응원 해주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