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에서 유학 온 그녀가 죽기살기로 운동한 이유

조회수 2021. 4. 21. 10:3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Q 글 강명빈
출처: 미셸 인스타그램 @sws_1004

Q. 안녕하세요 미셸 씨. <맥스큐>독자에게 인사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몽골에서 온 ‘푸릅다와 미셸'입니다. 저는 국제학과 외교안보전공으로 대학원을 졸업했고, 지금은 서울에서 살고 있어요.

출처: 미셸 인스타그램 @sws_1004

Q. 한국어가 유창하시네요! 한국에는 어떻게 오게 됐나요?

그런가요?(웃음) 사실 제가 어렸을 때부터 연예계에 관심이 많았어요. 몽골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는데,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어요. 열심히 공부하면 연예계 진출을 허락하겠다고 하셔서 고민 끝에 한국 유학을 택했어요. 한국에 와서 공부하면서 외교에 뜻을 두게 됐고, 외교관이 되고 싶다는 꿈을 갖게 됐어요.

출처: 미셸 인스타그램 @sws_1004

Q. 공부 못지않게 운동도 열심히 했다고 들었어요.

건강도 챙기고 취미도 만들 생각으로 운동을 시작했어요. 그러다 변화되는 제 모습을 직접 체험하면서 운동의 매력에 빠지게 됐고, 대회 출전까지 결심하게 됐죠. 그런데 정말 힘들더라고요. 근육통도 너무 심해서 헬스장에 갈 때마다 “내가 왜 이걸 하고 있지?”라는 질문을 수백 번 했던 것 같아요.(웃음) 그런데 이상하게도 운동은 할수록 빠져드는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나중에는 운동하는 것 자체가 즐거워졌어요. 더 발전하는 저를 보는 것도 좋았고요.


출처: (좌) Photo by 바바라 스튜디오 / (우) 머슬마니아 코리아 사진제공

Q. 운동을 통해 가장 바뀐 점은 무엇인가요?

몸이 변하고 마음가짐이 바뀌고 자신감이 생겼어요. 또 하나 제가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는 것은 운동선수라는 타이틀로 대회에 나가 무대를 즐기는 것이 정말 행복해요.

출처: (좌) 머슬마니아 코리아 / (우) 미셸 인스타그램 @sws_1004

Q. 앞으로 해보고 싶은 일이 있으신가요?

제가 정말 운 좋게도 올해 상반기 피트니스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어요. 그래서 세계 대회 무대에도 꼭 한번 서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죠. 그런 다음엔 제 전공인 외교 관련 일을 하고 싶어요. 물론 운동은 평생 할 것 같아요. 운동은 저한테 자신감이고, 좋은 친구예요. <맥스큐> 독자 분들도 제가 알려드리는 운동으로 건강한 몸매, 마음가짐, 그리고 자신감을 찾아보세요.


출처: <맥스큐> 2019년 7월호 www.maxq.krㅍ
출처: <맥스큐> 2019년 7월호 www.maxq.kr
출처: <맥스큐> 2019년 7월호 www.maxq.kr

출처: 미셸 인스타그램 @sws_1004

Q. 마지막으로 <맥스큐> 독자 분들께 한 말씀 부탁해요.

"한번 사는 인생 멋진 인생을 살자!" 라는 말을 인생의 모토로 하고 있어요. 모든 분이 건강하고 꿈을 이루는 행복한 삶을 살길 바라요. 저 또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멋있는 선수로, 국제 무대에서 활약하는 외교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