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인기 BJ가 이 악물고 운동에 올인한 이유

BY. MAXQ 글 강명빈
맥스큐 작성일자2019.04.25. | 84,557  view

지금은 1인 미디어 시대. 재능만 있다면 누구나 온라인상에서 자신의 끼를 뽐낼 수 있는 시대가 됐어요. 오늘 소개할 주인공인 윤예선 씨도 모델로 커리어를 시작해 지금은 BJ로서 자신의 끼와 매력을 뽐내고 있다고 해요.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source : 윤예선 인스타그램 @yager3015

Q. 안녕하세요. 맥스큐 독자들에게 인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윤예선 입니다. 피팅모델과 뷰티모델을 하면서 'BJ예거’라는 이름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어요.

source : 윤예선 인스타그램 @yager3015

Q. 모델에서 BJ까지 바쁘실 것 같은데, 어떻게 운동을 시작하게 됐나요?

BJ로 활동하면서 고민이 많았어요. 많은 BJ가 대중에게 인정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좋은 콘텐츠는 기본이고,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는 외모를 가지려 노력해요. 저는 여기에 건강한 이미지로 소통하고 싶어 운동을 시작했어요.

source : 윤예선 인스타그램 @yager3015

Q. 단순히 운동만 하신 게 아니라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상도 받으셨다고 들었어요.

부끄럽네요(웃음). 정말 이 악물고 준비했어요. 다행히 운도 따라서 커머셜모델 쇼트 3위에 올랐죠. 머슬마니아 선수로서 처음으로 데뷔하는 무대다 보니 많이 떨렸는데, 포징연습을 꾸준히 한 덕분인지 좋은 성적을 거둔 것 같아요.

source : (좌) 디지털타임스 / (우) bj예거 방송국

Q. 운동을 통해 수상의 영예도 안았는데, 또 무엇을 얻으셨나요?

부지런함과 건강을 얻었어요. 대회를 준비하면서 일주일에 6~7일을 운동했어요. 어쩌다 한번 일이 생겨 운동을 못 가면, 괜히 불안하더라고요. 생활패턴도 불규칙했는데, 운동을 시작하고 나선 배꼽시계도 규칙적이고 잠자는 시간도 일정해졌어요. 정말 건강한 변화를 경험한 것 같아요.

source : 윤예선 인스타그램 @yager3015

Q. BJ에 모델에, 피트니스 선수까지, 정말 다재다능 하세요. 앞으로의 목표가 있으신가요?

제가 운동을 이렇게 좋아하게 될 줄 몰랐어요. 그래서인지 운동을 가르쳐주는 트레이너가 되거나 피트니스 모델이 되고 싶어요. 그러기 위해선 대회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노력해 보려고 합니다. 다음 대회를 기대해 주세요!

source : 윤예선 인스타그램 @yager3015

Q. 마지막으로 맥스큐 독자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여러분 운동하세요! 저는 뼈대도 얇고 잔병치레도 많은 사람이었는데 운동을 하고 나선 많은 게 바뀌었어요. 근력도 좋아지고 잔병치레로 고생하는 일도 줄었어요. 일단 운동을 시작하시면 무엇이든 바뀔 겁니다. 저와 함께 운동의 즐거움에 빠져보세요!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떡볶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