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3초’ 판빙빙 이라고 불리는 그녀의 정체

BY. MAXQ 글 김성민
맥스큐 작성일자2019.04.19. | 117,268  view
source : (좌) 이나현 인스타그램 @lxx_nana / (우) Photo by UV크레이션

177cm의 우월한 기럭지에 판빙빙을 닮은 고혹적인 외모로 ‘3초’ 판빙빙 이라고 불리는 이나현 씨. 4월 24일에 발행되는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5월호 표지모델로 선정된 그녀의 정체를 공개합니다.

source : 이나현 인스타그램 @lxx_nana

Q. 안녕하세요. 맥스큐 독자들에게 인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생활체육지도학을 전공 중인 대학생 이나현입니다.

source : 이나현 인스타그램 @lxx_nana

Q. 몸매가 남다른데요, 운동을 했었나요?

어릴 때부터 발레를 전공했어요. 그러다 필라테스에 흥미를 느껴 체육쪽으로 진로를 잡았죠. 하지만 운동을 전공한다고 해서 스스로 관리를 잘 하는 건 아니더라고요(웃음). 예체능 전공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게을러지고 살이 찐 제 모습을 보고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 확실한 목표를 세워 다시 운동을 시작했죠.

source : 이나현 인스타그램 @lxx_nana

Q. 운동을 통해 변화시키고 싶은 점이 있었나요?

네! 가장 변화시키고 싶었던 것은 목표 없이 하루하루를 흘려 보내는 제 자신이었어요. 스스로에게 당당하고 매력적인 사람이 되고 싶었죠. 그러기 위해서 제일 먼저 변해야 할 것이 바로 제 몸매였어요. 


Q. 운동 후 어떻게 변했나요?

자신감도 올랐고 몸도 건강해졌어요. 주변에서 “몸 좋아 보인다”, “점점 예뻐지네”, “멋있어”, “열심히 해봐” 등의 좋은 말을 들을 때마다 제 노력이 인정받는 것 같았고, “난 할 수 있어”라는 긍정적인 생각을 갖게 되었어요. 운동을 통해 좀 더 스스로를 사랑하게 된 것 같아 행복해요.

source : 이나현 인스타그램 @lxx_nana

Q. 앞으로 어떤 목표를 갖고 있나요?

우선 올 6월 미스코리아 대회와 하반기 머슬마니아 대회 출전을 목표로 열심히 운동 중이에요.


Q. 미스코리아는 왜 출전을 결심하게 됐나요?

키가 커서 그런지 어렸을 때부터 미스코리아에 출전해보라는 소리를 진짜 많이 들었어요. 하지만 자신감이 부족해 도전하지 못했죠. 운동을 시작하며 스포테이너라는 꿈을 갖게 되었고, 그 첫 도전으로 미스코리아에 도전해보려고 해요.

source : 이나현 인스타그램 @lxx_nana

Q. 요즘 운동은 어떻게 하고 있나요?

그저 날씬한 몸보다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여드리고 싶어 아침, 저녁으로 나누어 운동하고 있어요. 아침에는 공복에 유산소 운동을 한 시간 정도 진행하고요, 저녁에는 웨이트트레이닝이나 필라테스를 1시간에서 1시간 반 가량 하고 있어요.


Q. 나현 씨만의 특별한 식단법이 있다면?

물을 3리터씩 꾸준히 마셔주는 정도? 저만의 특별한 식단법 이라기보다는 기본에 충실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라면과 빵 같은 가공된 음식들은 피하고 토마토, 계란, 샐러드와 닭가슴살 위주의 식단을 철저히 지키려고 노력해요.

source : <맥스큐> 2019년 5월호 / www.maxq.kr

Q. 마지막으로 맥스큐 독자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인사드리게 되어 영광이에요. 자신만의 가치관이 담긴 당당한 스포테이너로서 성장하는 모습 지켜봐 주시고 4월 24일에 발행되는 맥스큐 5월호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유튜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