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로그미디어

‘남는 건 사진뿐’ 국내여행 스냅촬영 도전

에어비앤비 후기가 증명한다!

4,8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남는 건 사진밖에 없다. 더 이상 똑같은 셀카만 찍지 말고 사진작가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자. 에어비앤비의 후기가 증명하는 믿을 만한 스냅촬영 체험만 모았다. 제주, 서울, 부산, 전주까지 전국의 예쁜 포토스팟이 무궁무진하다.


제주도의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히든스팟에서의 스냅촬영

신양섭지해수욕장에서 촬영하면서 알게 된 호스트만의 촬영스팟과 촬영구도로 언덕길, 모래해변, 돌 해변 등을 같이 걸어 다니면서 자연스러운 사진을 남겨보자. 당일 날씨에 따라 아부오름, 히든스팟 숲, 섭지코지 유채꽃밭, 억새밭으로 장소변경 될 수 있다.

촬영 전에는 휴대폰으로 기본 포즈팁과 다리가 길게 촬영하는 팁 등 사진을 잘 찍는 법에 대해서도 알려준다. 또한, DSLR이나 미러리스등 카메라를 가지고가면 카메라강의와 포토그래퍼가 사용하는 세팅방법에 대해서도 강의해준다. 카메라에 대해 관심이 많거나 사진을 좋아한다면 꼭 시도해보자. 사진은 200장에서 300장 내외로 촬영되고, 전체원본은 2~3일 이내에 발송해준다. 보정을 원한다면 약 15일 이내에 받아볼 수 있다.


제주도 오름 투어와 야경 스냅촬영

호스트와 함께 출발 하기 전에 구름 사진을 보고, 별이 가장 많이 보일 곳으로 찾아간다. 날이 좋아 별이 보이는 날엔 오름에 올라 야경도 보고, 잠시 누워 별자리도 알려준다. 핸드폰으로 별 사진을 찍는 법을 가르쳐주고, 함께 찍어보기도 한다. 제주의 가장 멋있는 야경을 만날 수 있는 비밀스런 장소는 세 군데가 있다. 오름과 제주마방목지, 한라산중턱의 야경포인트 등 호스트만이 알고 있는 숨겨진 스팟을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다. 


경복궁에서의 사진 모델 투어

경복궁에서 한복을 입고 특별한 사진을 남겨보자. 경복궁은 수많은 포토스팟이 있어서 예쁜 스냅사진을 남기기에 최적인 여행지다. 특히 외국 여행객들이 많이 참여하고,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로 진행이 가능하다.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것이 부끄럽더라도 걱정하지말자. 배테랑 사진작가가 경험을 토대로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는 법을 도와준다. 150장 이상의 원본사진과 10장의 보정사진을 제공한다. 보정에는 색보정과 피부보정 등의 포함된다.


멋진 부산의 야경구경 & 인생사진 남기기

야경사진은 사진 전문가가 아니면 촬영하기 어려운 난이도다. 그만큼 야경 인생사진을 남기기 위해서는 전문가 호스트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 호스트는 부산사람도 잘 모르는 야경 장소인 배수지 전망대로 안내한다. 전망대 중에서도 부산항이 잘 보이는 포토 스팟에 자리를 잡는다. 촬영은 약 2.5시간 정도 소요되며, 사진은 메일 또는 메신저로 전송해준다. 투어 종료 후에 숙소까지 데려다 주기도 한다. 예쁜 야경컷을 남기고 싶다면 옷은 무조건 밝은 색으로 입고가자. 


전주한옥마을 한복체험&사진촬영

전주한옥마을에서 한복체험을 계획하고 있다면 스냅촬영에도 도전해보자. 스냅촬영에 한복 대여비용도 포함되어있으니 합리적이다. 촬영은 30분 동안 진행되며, 한복 대여시간은 2시간이다. 한복 대여 및 최소 200장의 원본 디지털 사진, 편집된 디지털 사진 5장, 인쇄된 종이 사진 5장을 제공해준다. 한옥마을의 랜드마크인 전동성당과 경기전, 한옥거리 등의 포토스팟에서 촬영되고, 날씨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