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로그미디어

All I want for Christmas is ‘케이크’_ 예약은 필수

국내호텔 케이크 리스트

1,5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한 케이크를 찾을 때. 12월에만 만날 수 있는 기간 한정 케이크로 소중한 사람들과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자. 어떤 크리스마스 테이블에서도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케이크만 모았다.

워커힐, ‘산타의 캐빈 케이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고메샵 ‘더 델리(The Deli)’에서 만든 ‘산타의 캐빈 케이크(Santa’s Cabin Cake)’. 핀란드 통나무집을 연상케 하는 산타의 캐빈 케이크는 워커힐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케이크로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산타의 캐빈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한정 판매된다.

그 외에도 신선한 생크림과 상큼한 과일이 어우러진 ‘산타 케이크’, 담백한 우유 생크림이 특징인 ‘트리 케이크’, 진한 초콜릿이 입안을 맴도는 ‘더블 쇼콜라 케이크’, 그리고 독일의 크리스마스 전통 케이크 ‘슈톨렌’을 비롯한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이 준비되어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5종 크리스마스 케이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다양한 취향을 저격하는 5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나보자. 12월 31일까지만 한정으로 구매 가능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고소한 아몬드 크림 타르트와 레몬 마스카포네 크림 위에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올린 새콤달콤한 ‘딸기 마스카포네 타르트’, 딸기와 라즈베리 필링으로 달콤함을 더한 ‘다크 초콜릿 무스‘, 폭신한 케이크 시트에 고소한 우유 크림과 신선한 딸기를 올린 ‘딸기 생크림 케이크’, 진한 다크 초콜릿과 체리로 진하고 깔끔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포레노아‘ 그리고 ‘치즈 케이크’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피스트 전화 예약은 물론, 피스트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8종 ‘파인트리 케이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베이커리 그랜드 델리에서 12월 2일부터 31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8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한다. 그 중에서도 ‘파인트리 케이크’는 눈 덮인 산 위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그대로 오마주했다. 이외에도 신선한 딸기와 달콤한 생크림이 어우러진 대표적인 클래식 케이크 ‘샤를로트 오 프레즈(Charlotte aux fraises)’, 생 체리와 체리 콩포트를 넣은 독일 스타일 케이크 ‘블랙 포레스트’, 독일 스타일 진저브레드 쿠키 반죽의 크리스마스 대표 아이템 ‘진저 하우스’ 등을 예약할 수 있다.


서울 신라 호텔, ‘화이트 홀리데이 & 실버라이닝 케이크’

밝은 희망이라는 뜻을 지닌 ‘실버라이닝’ 케이크는 따뜻하고 밝은 새해를 소망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부드럽고 촉촉한 치즈 수플레 케이크로 촉촉하고 진한 우유 생크림이 수플레 시트와 함께 녹아내리는 맛이 특징이다. ‘화이트 홀리데이 케이크’는 눈이 포근하게 덮인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했다. 풍부한 생크림과 슈거 파우더, 향이 진한 녹차 가루로 데코레이션했다. 생크림과 어우러지는 스폰지 케이크의 질감과 고소한 우유의 맛이 특징이다. 화이트 홀리데이 케이크는 12월 25일까지, 실버라이닝 케이크는 12월 31일까지 판매된다.

  • 문의 및 예약 패스트리 부티크 Tel.02-2230-3377, www.shilla.net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