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로그미디어

센스있는 당신을 위한 '호텔 추석 선물세트' 총정리

추천 리스트 5

1,5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맘때쯤 주고 받는 추석 선물 세트에서 센스가 묻어나는 법. 올해 추석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서울 호텔에서 준비한 아이템들을 꼽았다.

1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이 세계적인 마스터들이 엄선하고 품격 높게 완성한 최고급 추석 선물 세트들을 9월 15일까지 호텔 1층 ‘카페 원(Cafe One)’에서 선보인다. 2019 추석 명절 선물 세트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컬리너리팀, 소믈리에, 식음 전문가, 서비스팀 등 각 분야의 장인들이 철저한 기준으로 엄선하여 정육, 수산, 고메, 주류, JW 익스클루시브, JW 익스피리언스 등 총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비프 셀렉션에는 총 8가지의 육류 세트가 준비된다. JW 메리어트 서울의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육류를 즐길 수 있는‘그릴 한우 스테이크’, ‘슈퍼 프라임 스테이크’, ‘고흥 유자 한우’ 등을 만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추석 선물 세트는 홈페이지의 온라인 카탈로그로 확인하자.


2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8월 31일(토)까지 프리미엄 선물부터 지리산 꿀·한과·반건시 등 실속형 특산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인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1++ 최고등급 한우 부위로 구성한 프리미엄 한우 모듬 세트와 미국산 초이스 찜갈비 세트, 노르웨이 산 훈제연어&이탈리아 산 와인세트, 도멘 조슐랭 라우 와인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이와 함께 추석 명절에 빠질 수 없는 한과세트, 청도 반건시 세트를 비롯해 지리산 벌집 꿀, 1865 와인&골프백 세트, 독일 명품 차(茶) 브랜드 알트하우스(ALTHAUS) 티 세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3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각 레스토랑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요리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에서는 프리미엄 갈비탕 선물 세트를 내놓는다. 또한 한식당 온달에서는 온달 명품 간장게장, 중식당 금룡에서는 중국 대표 보양식 불도장을 선보인다. 워커힐 선물의 베스트셀러인 SUPEX 훈제연어와 명품 김치, 소시지 세트도 빼놓을 수 없다. 



4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60여가지의 추석선물을 만나자. 2012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로컬푸드 프로젝트를 통해 엄선된 지역의 명품 특산물로 구성했다. 특선 영광 굴비와 한우 세트, 한우 스테이크와 랍스터 세트, 한우 불고기와 지리산 참기름 세트, 홈메이드 훈제연어와 샴페인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대한민국 식품명인과의 협업을 통한 상품들도 새롭게 선보인다. 제 51호 최명희 명인의 된장과 고추장을 담은 전남 해남 듀록 돼지고기와 명인 최명희 장 세트, 제 27호 박흥선 명인의 솔송주 프리미엄 등이 준비된다.


5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가 2019 추석선물세트를 9월 11일(수)까지 선보인다. 지난 10여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검증된 아이템만 엄선하여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인 ‘특선 육류세트’와 ‘특선 알배기 굴비 세트’는 가족 선물로 추천한다. 또한,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반피 등 와인 2병으로 구성된 ‘소믈리에 1호’부터 ‘델리 햄퍼 세트’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추석 연휴를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추석 특별 객실 패키지 선물 카드’도 놓치지 말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