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로그미디어

에어비앤비에서 찾은 워너비 인테리어

이국적인 무드가 가득

11,74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행지에서 만난 취향저격 인테리어. ‘이런 집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만큼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세계 호스트의 인테리어 센스를 우리집에 적용해보자.


트로피컬 테케바 빌라(빅토리아, 호주)

호주의 산자락에 마법처럼 자리한 이 모던한 빌라에는 아름다운 서재가 있다. 게스트는 수영장 옆에서 독서하거나 이국적인 꽃이 가득한 뜰에서 한가로이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비밀스러운 안식처(런던, 영국)

노팅힐의 숨은 보석같이 아름다운 이 숙소는 화려한 색상의 보헤미안 스타일의 거실에서부터 마스터 침실에 이르기까지 애서가의 마음을 사로잡을 특별함으로 가득하다.


하이랜드 경관의 비행선 숙소(영국, 스코틀랜드)

그림처럼 아름다운 섬에 위치한 우주선 모양의 이 숙소는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과도 같다. 환경친화적으로 설계되어 조용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에스프레소 머신부터 실내 벽난로까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데크에서 폭신한 담요를 덮고 밤하늘의 북두칠성이나 오리온자리를 보고 있으면, 마치 지구가 아닌 다른 행성에 있는 듯한 느낌에 빠질 수 있다.


제주 동쪽에 자리한 이국적인 돌집(구좌읍)

동쪽 바닷가 마을 한동리에 위치한 전통 돌집. 제주도로 터전을 옮긴 호스트 부부가 1년 동안 손수 제주전통돌집과 유럽 시골 농가 분위기를 담아 꾸몄다.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작은 정원이 뒷마당에 있다. 편안하게 쉬다가 월정리와 세화 해변 등으로 산책을 가기 좋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