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로그미디어

비주얼 쇼크 여름 한정판 ‘애프터눈 티세트 3'

먹기 아까워

5,8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썸머 한정판 애프터눈 티를 꼽았다. 올해가 아니면 다시는 만날 수 없는 디저트니, 늦기전에 예약하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제주산 유기농 녹차 및 홍차로 만든 디저트부터 한입 크기의 핑거푸드, 아이스크림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애프터눈 티타임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녹차 시폰 케이크, 녹차 초콜릿 타르트 등 각양각색의 녹차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트리 롤, 해산물 파이, 치즈 키슈 등의 핑거푸드 또한 포함된다.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는 7월 31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반부터 5시까지이다.

문의 및 자료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Tel. 02-799-8165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여름의 맛을 담은 망고와 코코넛을 이용한 로비 라운지 바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8월 30일까지 만나보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을 사로잡는 이번 여름 시즌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레몬 타르트, 라즈베리 초코무스, 바닐라 망고 밀폐유, 망고 코코넛 베린, 망고 에끌레어 등 9종류의 디저트와 크랩 샌드위치, 연어 키슈 총 11가지 메뉴가 준비된다. 또한 커피, 차 혹은 여름과 어울리는 골든 버블 모스카토 중 2잔을 골라 즐길 수 있다. 이번 여름 시즌 동안 주말과 공휴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즐길 수 있다.

문의 및 자료제공 Tel. 02-2211-1740


파크 하얏트 서울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테헤란로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The Lounge)’는 여름을 맞아 싱그럽고 달콤한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파인애플 케이크, 구아바 가나슈, 망고 살사 새우 등 열대과일을 활용한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한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는 8월 22일까지, 오후 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운영한다. 애프터눈 티의 아이템은 한국의 전통미를 담아 특별 제작한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제공한다. 구아바와 딸기 초콜릿 가나슈, 과일 퓨레로 속을 채운 에클레어, 코코넛 워터 젤리, 피나 콜라다 크림, 파인애플 콤포트 트라이플 등으로 구성된다.

문의 및 자료제공 더 라운지 Tel. 02-2016-1205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