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50만원으로 3개도시 크루즈 여행을? 스타크루즈 찬스가 떴다

연말 가족여행 준비 끝!
로그미디어 작성일자2018.11.15. | 14,736  view

스타 크루즈의 대표 선박인 슈퍼스타 버고호를 50만원에 여행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12월부터 1월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출발하여 베트남을 일주하는 5박 6일의 특별한 크루즈 일정이다. 크루즈 객실만 구매할 경우 50만원에 크루즈객실, 전 일정 식사, 매일밤 엔터테인먼트 쇼, 워터 슬라이드 등 편의 시설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말 그대로 반값요금으로 크루즈를 탈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출발지인 필리핀까지 항공요금을 더한다 하더라도 100만원이 채 안 되는 가격에 3개도시를 초대형 크루즈를 타고 편하고 즐길 수 있다.  

바다 위의 리조트라고 불리는 크루즈 여행은 승선 시부터 크루즈의 수영장, 워터 슬라이드, 자쿠지 등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라스베가스 스타일의 화려한 공연과 다양한 종류의 식사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승선 후 매일 다른 나라 혹은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하기 때문에 한번 여행으로 다양한 체험을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여행 상품 중 하나이다.

마닐라에서 출발하여, 베트남 나트랑, 하롱베이, 호치민 혹은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 등을 기항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4일, 9일, 14일, 19일 그리고 1월 3일에 출발하는 5박 크루즈 일정이다. (*방문 도시는 출발 날짜마다 상이) 또한 발코니가 있는 객실을 이용할 경우, 크루즈 여행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할 수 있는 크레딧 HKD900을 추가로 증정하기도 한다.

이번 일정을 운항하는 슈퍼스타 버고호는 스타 크루즈를 대표하는 선박으로 여행부문에서 최고의 권위를 지닌 TTG Travel Awards에서 ‘Best Cruise Asia-Pacific 상’을 10회 이상 수상한 아시아 지역최고의 크루즈 선박이다. 다양한 컨셉의 레스토랑과 카페, 바 그리고 화려한 공연이 펼쳐지는 리도극장, 가라오케, 수영장, 자쿠지, 카지노, 피트니스센터, 면세점, 스파시설까지 승객들이 지루할 틈이 없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한국인 승무원이 상주하여 언어에 대한 부담 역시 덜 수 있어서 한국여행객들이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예약 및 문의 스타 크루즈 한국사무소 www.starcruisekorea.com, 02-733-9033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떡볶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